VCGamers 백서(VCG) – 한국

VCG 토큰 배너

VCGamers는 한 사이트에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제공하는 웹 앱 기반 게임 커뮤니티입니다. 우리는게이머가하나의플랫폼우리의기능을 을활짝하고하고하고하고하고하고하고있고경쟁하고하고게임제작자가하고하고하고하고하고하고하고하는플랫폼 우리 을 통해 통해 통해 에 등록 할 수도 수도 수도 있습니다 할 등록 등록 할 할 할 할 할 할 할 .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VCGamers는 모든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암호화폐 $VCG를 발행합니다.

$vg는 플랫폼 애그노스틱 하고 게임 애그노스틱 사회 상가를 으로 빌드업된 바이낸스 체인에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에 지역 모든 지역버스는 이전부터 존재하는 지속가능한 수익을 줄 것입니다 .

또 국민들이 NFT의 자산과 토근을 조사했습니다. ???

[pdf-embedder url=”https://www.vcgamers.com/news/wp-content/uploads/2022/03/VCGamers-Whitepaper-VCG-Korean-v.2.1.pdf” 제목=”VCGamers 백서(VCG) – 한국어 v.2.1″]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