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 토큰 괜찮음

VCGamers가 최근 공식적으로 $VCG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완전한 정보에 대해 알지 못할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습니다 $VCG 토큰 오른쪽? 궁금해 하기보다는 아래의 설명을 보자.

$VCG 토큰이란?

$VCG 토큰

$VCG Token은 위에서 개발한 국내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소셜커머스 플랫폼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NFT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VCGamers 생태계 내에서 $VCG에게 실질적인 실용적인 유틸리티를 제공할 것입니다.

$VCG 토큰 공급

$VCG 토큰

$VCG 토큰의 공급은 기존 총 1억 개의 토큰에서 각각 여러 부분으로 나뉩니다. 즉, 트랜잭션에서 4 % 프라이빗 세일, 35% IDO(초기 DEX 오퍼링 크라우드 펀딩 방법입니다. PinkSale 플랫폼에서 사전 판매).

그런 다음 20% DEX(분산형 거래소, 즉 암호화 자산의 분산형 교환; PancakeSwap 플랫폼). CEX를 통한 다음 10%(중앙 집중식 교환 여러 유형의 예치금(보증금)을 수용하고 여러 가지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뿐만 아니라 파트너십, 개발, 마케팅 및 1% 경품 및 에어드롭을 통해 각각 10%의 일부도 제공됩니다.

기존 거래 게임 커뮤니티가 있는 디지털 제품 시장으로서 이것은 확실히 $VCG 토큰의 존재에 대한 부가 가치입니다. 즉, 미래에 제공되는 토큰 제품은 잠재적으로 매우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CG 팀은 파트너십에 대한 암호화 디지털 자산 투자에 관한 교육 및 홍보를 계속해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VCGamerscom에서 Starlight 회원 구매

"우리는 단순히 경쟁자나 행위자가 되기를 원하지 않고 참여하고, 협력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암호 디지털 자산에 대해 전체 커뮤니티를 교육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를 국내 창조 디지털 경제의 창작자와 플레이어를 위한 포럼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VCGamers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Isya Sony Subrata가 말했습니다.

VCGamers 팀은 또한 형성된 데이터베이스, 커뮤니티 및 트랜잭션을 고려하여 사이버 보안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이는 시장에서 사용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서 전반적인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한 $VCG 브라이트 토큰! 로드맵은 어떻게 되나요?

참고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VCGamers는 Beenext와 유명인사 Raffi Ahmad가 소유한 RANS Ventures가 이끄는 초기 자금으로 260만 달러 또는 372억 루피아(환율 14,318.75루피아)에 해당하는 금액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Google의 Ari Fadyl 이사와 Collab Asia의 부사장인 Jerry Soer가 이번 펀딩에 참여했습니다. 이 투자는 VCGamers의 가치를 US$2000만 또는 약 Rp.2860억으로 증가시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선물

    vcgamers 이미지가 내 rruswallet에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