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5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5주차

이번에는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2022년 12월 마지막 주 또는 2022년 말 업데이트를 제공하겠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5주차에 많은 내용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물론 이것은 개발과 관련이 있습니다. VCG 토큰.

우리는 항상 모든 소지자에게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제품을 개발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로드맵 마련한 것입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정보 제공은 투명성의 한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VCGamers VCG 토큰 개발에.

따라서 이번 주에 제공되는 업데이트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5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이번에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에 포함될 몇 가지 사항을 전해드립니다.

아무것? 보자!

NFT 마켓플레이스 

그래!!! 이제 VCGamers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다음을 통해 VCGamers NFT Marketplace에 액세스하는 경우 이동하는, 다른 브라우저가 아닌 DApp을 통해 액세스해야 합니다. 이 양식(여기를 클릭하세요). 

자산을 기반으로 사용자 거래에서 로열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게임 너.

이 링크(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게임 런치패드

카바 절

최고의 가상 성지순례를 바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상으로 연습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RansVerse에서 정보를 찾아보고 Kaaba LAND를 방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 Kaabaverse 협업

사용자 지갑 연결

아세요? Connect Wallet 기능에서는 PNemonics에서 데이터 저장에 이르기까지 보안 또는 보안 측면이 가장 복잡합니다.

지금까지 차근차근 내부 보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내부 보안 테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RansVerse 경험

탐색을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을 위해 RansVerse, 이제 데스크탑, 모바일 및 VR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장치에서 RansVerse의 클로즈 알파 버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vcgamers.com.

이 링크(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소셜 허브

VCGamers는 많은 새로운 친구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소셜 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게시물 공유 등을 시작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 아직?

그렇지 않은 경우 서둘러 가입하고 소셜 허브에서 새로운 사람을 찾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인 Social Hub 출시 

기업지배구조

게이머를 위한 웹3 소셜 커머스로서 VCGamers는 Web2 및 Web3 세계 모두에서 많은 비즈니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좋은 기업 거버넌스 없이는 최적의 상태로 운영될 수 없습니다.

VCGamers 기업 거버넌스는 회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체 팀을 감독할 CEO(Chief Executive Operation)로서 Isya Sony Subrata가 이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COO(Chief Operating Officer)인 Hartanto Lee가 있습니다. Hartanto는 회사의 운영 및 관리 기능을 감독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또한, 확립된 비즈니스 라인에 따라 VCGamers 사업 계획을 구현합니다. 현재 Web3 분야에서 VCGamers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CCO(Chief Commercial Officer)인 Ibnu Anggara가 있습니다. Angga는 기존 비즈니스 라인에 따라 상업적 측면에서 회사 운영을 감독하고 보장할 의무가 있으며 Web2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Wafa Taftazani가 의장으로 모든 신규 기관 투자자의 투자가 유지되고 이행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2022년 12월 28일 AMA를 놓친 분들을 위해 여기에서 녹음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기여자가 되어 수백만 루피아를 받자!

12월 5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VCG 토큰에 대한 정보는 VCGamers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