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3일 주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3일

VCG 토큰 모두를 위한 주간 업데이트가 돌아왔습니다 비시저스. 이번에는 2023년 2월 셋째주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주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또 어떤 일이 있을 것인지 확실히 알고 싶으실 것 같아서 여러분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투명성의 측면을 우선시하여 귀하가 무엇을 해왔고, 수행 중이며, 수행할 것인지 알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VCGamers VCG 토큰 유틸리티 개발.

따라서 이번 주 최신 VCG 토큰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3일 주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제품 개발 및 VCG 토큰 유틸리티의 맥락에서 VCGamers가 수행한 세 가지 주요 작업이 있습니다. 

VCGamers는 무엇을 했고, 하고 있으며, 할 것인가?

다음은 2023년 2월 셋째 주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요약입니다.

VCGamers x Salmonation: 블록 열기

그래서 이번 주 VCGamers는 Salmonation과 협력하여 블록체인 세계에서 게임 적용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교육은 2023년 2월 21일 화요일 20.00 WIB에 열리는 이벤트에서 제공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VCGamers x 연어).

이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

2월 넷째 주에는 VCGamers가 다시 파파라치 런 게임과 함께 오픈 알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물론 이 일련의 이벤트에서 집으로 가져올 수 있는 상품이 있을 것입니다. VCGamers Telegram 그룹(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RansVerse 경험: KaabaVerse

이루어진 협업으로 계속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파트너인 KaabaVerse와 함께 합니다.

현재 Launchpad를 통해 FIAT 결제 통합 프로세스가 진행 중입니다. 글쎄, VCGamers 팀은 또한 가상 마나식 이벤트 개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RansVerse.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따라서 VCG 토큰은 2023년 2월 셋째 주에 업데이트됩니다.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업데이트 VCG 토큰 오직 VCGamers 뉴스에서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