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1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 2023년 1월

안녕 비시저스, 배달해드립니다 VCG 토큰 2023년 1월 첫째 주 주간 업데이트.

2023년 1월 첫째 주에 VCGamers가 한 일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VCGamers의 VCG 토큰 개발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로 이루어졌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1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이번에는 VCG Token Weekly에서 최소 5가지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다섯 가지를 했고 2023년 초 마지막 주에 달려왔습니다.

아무것? 더 읽어보세요!

VPN(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 – 2023년 1월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

새해에는 당연히 새로운 정신도 가져야 합니다. 따라서 VCG 토큰 개발을 돕고자 하는 모든 Viciger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Vicigers Partner Network 프로그램은 2023년 1월 초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즉, 친구와 친척을 VCG 토큰 보유자로 초대하는 것입니다.

총 수천만 루피아의 상금이 VPN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멋진 점은 이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그것을 얻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초대한 친척들도 이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1월 Vicigers Partner Network 프로그램 시작, 참여하세요!

VCGamers 파트너십

VCG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amers Partnership에 가입하여 VCGamers 역사의 일부가 되십시오. 현재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파트너십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1. 스테이킹 파트너십 (여기에서 더 확인)
  2. NFT 파트너십(여기에서 더 확인
  3. 런치패드 파트너십(여기에서 더 확인)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이메일을 통해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ARENA 베타 버전

VCGamers 아레나
투기장

이번 주 VCGamers는 게이머가 토너먼트를 만들고 참가하며 e스포츠 팀을 찾고 구성할 수 있는 VCGamers의 제품인 ARENA도 출시했습니다.

모든 Viciger는 안으로 들어가 새로운 친구를 찾을 기회가 있습니다. 투기장.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팀을 만들고 무료 토너먼트를 시작합니다!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NFT 마켓플레이스

여전히 NFT Marketplace에서 제공되는 NFT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십니까? 마지막 제안 기능을 통해 원하는 NFT를 구매하기 위해 입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그냥 바로가자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RansVerse 오픈 알파

RansVerse 오픈 알파

VCGamers, UpBanx, ShintaVR, RANS Entertainment의 협업으로 구축된 가상현실 세계를 Open Alpha RansVerse에서만 즐겨보세요. (여기에서 더 확인)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기여자가 되어 수백만 루피아를 받자!

페이지에서만 VCG 토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VCGamers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