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4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이번에는 2022년 12월 4주차 또는 12월 4주차에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VCG 토큰을 개발하면서 VCGamers가 수행한 여러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지난 주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4주차

VGamers는 VCG 토큰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22년 12월 넷째 주에 여러 일들이 이루어졌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VCGamers는 곧 NFT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출시에 앞서 현재 NFT Partnership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과 커뮤니티를 포함한 모든 NFT 제작자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NFT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이 링크를 따르십시오. (NFT 파트너십).

저희도 동시에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테이킹 파트너십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여러 토큰으로 피칭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게임 런치패드

오렌지 바나나 펀치

아직도 기억하다 오렌지 바나나 펀치? 예, ARCADE2BIT의 이 게임은 다시 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오픈베타 테스팅 V.2 오렌지바나나펀치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를 위한 1,000개의 보석이 있기 때문입니다.

천 개의 보석을 얻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코드를 사용하기 만하면됩니다. VCG1-2022-1223-1231.

파파라치 런

Vicimon은 VCGamers Launchpad에서 출시될 게임에서 파파라치를 물리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알파 테스트를 기대하십시오. 왜냐하면 다음 주에 Paparazzi Run 게임이 내부 VCGamers에 대한 비공개 알파 테스트에 들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후 알파 테스트가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며 물론 많은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렌지바나나펀치 오픈베타 테스트 당첨자 발표

사용자 지갑 연결

VCGamers 새 홈페이지

커넥트 월렛 기능을 개발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보안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내부 보안 테스트는 여전히 강도 높게 수행되고 있습니다.

RansVerse 경험

RansVerse의 메타 바이너리 SBM ITB

알파 릴리스가 눈앞에 있습니다! Alpha 릴리스 출시 일정을 놓치지 않도록 $VCG Telegram 커뮤니티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십시오. RansVerse.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페이지에서만 VCGamers 및 VCG 토큰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VCGamers 뉴스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