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2주 차

VCG 토큰 업데이트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12월 2주차에 제공합니다. 2022년 12월 둘째주에 많은 일들이 이루어졌습니다.

VCGamers는 VCG 토큰 개발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로드맵에 깔끔하게 설계된 프로그램을 구현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이번 주에는 최소 10개의 VCGamers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VCGamers 주간 업데이트: 2022년 12월

VCG 토큰 로드맵

물론 이번 주에 VCGamers가 무엇을 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모두에게 VCGamers 투명성의 한 형태입니다. 비시저스.

다음은 이번 주 VCGamers의 업데이트입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VCGamers 는 여러분을 위해 NFT Marketplace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VCGamers에서 NFT 마켓플레이스를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현재 NFT Marketplace가 기능을 확인하는 마무리 단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팀은 현재 NFT 마켓플레이스의 내부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소셜 허브

또한 이 시간에 전하고 싶습니다. 소셜 허브 베타 플랫폼은 이미 가동 중입니다. 이제 여기에서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소셜 허브 플랫폼 베타)

게임 런치패드

Gaming Launchpad의 경우 현재 프로젝트 제출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좀 기다려!

사용자 지갑 연결

User Wallet Connect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이 준비되면 나중에 암호 지갑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User Wallet Connect는 기능 개선 단계(내부 테스트)에 있습니다.

RansVerse

물론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RansVerse? 예, RansVerse는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우리는 현재 온보드 LAND 특별 파트너를 클로즈 알파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킹늙은

Contract Unstake가 완료되었으며 현재 스테이커 데이터를 입력하는 중입니다.

계약에 대해 알고 싶은 친구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xcD98dEcf5cC4518028b75dd3BF695862a0CD3442

스테이킹 V2

현재 스테이킹 V2 기능은 VCGamers 팀에서 개발 중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공식을 준비하고 있으며 스테이킹 계산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V2 스테이킹 기능은 모든 보유자가 저장된 VCG에 대한 보상을 계속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렌지 바나나 펀치

배포를 완료했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 오렌지 바나나 펀치.

공개 베타 테스트는 게임 퍼블리셔인 ARCADE2BIT와 직접 협력합니다.

현재 총 34,000개의 VCG 토큰 바우처를 경품으로 수여하는 이벤트 당첨자도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VPN 2022년 12월

VCGamers는 Vicigers Partner Network 2022를 다시 개최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고유 코드를 통해 VCG 토큰을 구입하도록 다른 사람을 초대하는 것만으로 무료 VCG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뿐만 아니라 고유 코드를 사용하여 VCG 토큰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VPN에 가입하고 수천만 루피아 상당의 상품을 받으세요!

따라서 2022년 12월 둘째 주 VCG 토큰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VCG 토큰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