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9월 IV주

VCG 토큰 업데이트

오늘 VCG 토큰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수행된 몇 가지 일을 공유합니다.

VCG 토큰 의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amers Binance Smart Chain(BEP20) 및 Ethereum(ERC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현재 $VCG 토큰은 Indodax, Pancakeswap, Uniswap 및 BitMart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VCG 토큰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체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 $VCG에 대한 업데이트는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9월 IV주

VCG 토큰

네 가지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네 가지는 무엇일까요? 보자!

DKI Jakarta Disdukcapil Office의 RansVerse 데모

Disdukcapil DKI에서 VCG 토큰 업데이트 데모 RansVerse
Disdukcapil DKI의 RansVerse 데모

RansVerse DKI 자카르타 인구 및 시민 등록 사무소(Disdukcapil)에서 시위를 열었습니다.

같은 날 뮤지션인 Melly Goeslaw와 Anto Hoed도 DKI Jakarta Disdukcapil Office에서 서류 처리를 위해 참석했습니다.

그의 존재에 멜리 고슬로 또한 VR 장치를 사용하여 RansVerse에 들어가려고 시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BUMN 스타트업 데이

VCG 토큰 업데이트
RansVerse에 입장하려는 BUMN Startup Day 방문자.

VCGamers는 또한 BUMN 스타트업 데이 어제, 2022년 9월 26일 월요일부터 오늘까지 개최되었습니다.

VCGamers는 BUMN Startup Day에 참석한 신생 기업 중 하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에서 대중은 RansVerse에 들어가기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Pre-Alpha RansVerse

횡축
RansVerse

다음 소식은 Pre Alpha RansVerse. 이것은 가까운 장래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Pre-Alpha Test는 개발 중에 수행되는 응용 프로그램 또는 제품을 테스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re-Alpha RansVerse는 내부 및 공개적으로 수행됩니다.

SBM ITB 메타버스 이벤트

VCG 토큰 업데이트 SBM ITB
공식 SBM ITB 웹사이트의 스크린샷.

이번주 진행되는 SBM ITB 메타버스 이벤트에서 깜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좀 기다려!

완전한 정보는 SBM ITB에서 직접 전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 토큰을 BitMart에 입금하는 방법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은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운영 및 구축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