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10월 주 I

VCG 토큰 업데이트 10월 1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10월 주 I에서는 VCG 토큰 개발을 계속하기 위해 VCGamers가 취한 여러 단계를 요약합니다.

언급 VCGamers VCG 토큰의 펀더멘털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이번에는 2022년 10월 1주차에 VCG 토큰을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VCG 토큰 보유자는 VCGamers가 작업한 작업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9월 IV주

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10월 주 I

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이번 주에 VCG 토큰과 관련된 많은 일을 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가까운 미래에 출시될 제품 및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크로스버스 NFT 빌딩/홈

횡축
RansVerse

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RansVerse NFT 빌딩/홈이 곧 출시됩니다. 출시일이 언제인지는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인도네시아 최초의 MetaBinar

인도네시아 최초의 MetaBinar
SBM ITB는 RansVerse에서 인도네시아에서 첫 번째 Metabinar를 개최했습니다.

얼마 전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SBM ITB) School of Business and Management에서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비나가 열렸습니다.

VCGamers는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Metabinar 구현에 참여했습니다.

MetaBinar의 구현은 2022년 3분기에 개최될 일련의 Pre-Alpha RansVerse입니다. 따라서 Pre-Alpha RansVerse는 VCGamers 로드맵의 일정에 따라 개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페이지에서 암호화 지갑 연결하기

VCGamers 새 홈페이지

우리 팀은 VCGamers.com 방문자가 자신의 암호 지갑을 연결할 수 있도록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미 있다면 연결하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추가 정보를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RansVerse X Disdukcapil

Disdukcapil DKI Jakarta x VCGamers 오케이 VCG 토큰 업데이트

VCGamers는 Jakarta Collaboration Festival에서 DKI Jakarta 지방 정부의 인구 및 시민 등록 서비스(Disdukcapil)의 협력자가 되었습니다.

DKI 자카르타 주의 Dukcapil 사무소는 2022년 10월 2일 일요일 Kota Tua의 Fatahillah Park에서 DKI Jakarta 주지사와 함께 이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mprov DKI 및 VCGamers, RansVerse에서 공공 서비스 개방 가능성 논의

Indodax에서 VCG의 가격을 추측

가격 추측
VCG 토큰 가격 추측

VCGamers는 가격 추측 이벤트를 개최하기 위해 Indodax와 협력했습니다. 이벤트는 2022년 10월 3일부터 2022년 10월 17일까지 시작됩니다. 제공되는 총 상금은 10명의 우승자에게 IDR 1,000만입니다.

양식을 작성하고 적용되는 이용 약관을 따르면 Indodax의 VCG 가격 추측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의 VCG 가격, 총 상금 수천만 루피아를 추측해 봅시다!

2022년 10월 초 VCG 토큰 업데이트입니다. 페이지를 통해 VCGamers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VC 뉴스에서.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찬드라

    와 여기 충전이 정말 싸네요. 여기서 충전할 줄은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