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암호화 토큰이란 무엇입니까

VCG 토큰 공식적으로 등록 바페브티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암호화 자산에 대한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

이는 암호화 자산의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 목록 설정에 관한 2022년 CoFTRA 규정 번호 11 발행에 따른 것입니다.

이 규정은 2022년 8월 8일 월요일에 Didid Noordiatmoko CoFTRA 책임자 대행이 서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VCGamers Discord Group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Bappebti에 등록된 VCG 토큰

VCG 토큰
VCG 토큰

VCGamers의 암호화 토큰, VCG 토큰, 공식적으로 Bappebti에 등록되었습니다. 따라서 $VCG는 인도네시아에서 거래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383개의 다른 자산과 함께 Bappebti에 등록된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것은 물론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희소식입니다. 또한, 활동을 하고자 하는 잠재투자자에게도 암호화폐 투자.

$VCG 토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및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있는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암호 자산을 구매하여 소유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교환 (CEX) 좋아요 인도닥스. 그 외에도 Pancakeswap 및 Uniswap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VCG 토큰의 펀더멘털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이것은 $VCG 토큰의 모든 보유자를 지원할 수 있는 기능을 계속 출시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와파 타프타자니 VCG 토큰
Wafa Taftazani,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 (출처: AMA VCGamers)

출시된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 스왑 및 브리지 그리고 $VCG 스테이킹.

물론 수만 명에 달하는 모든 VCG 토큰 보유자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블록체인 및 Web3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해 최고의 공식 검증 및 AI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보안 감사를 수행하는 회사인 Certik의 감사도 통과했습니다.

현재 $VCG Token은 투자를 위한 매개체가 되는 것 외에도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에서 교환 매개체로도 사용되었습니다. RansVerse.

나중에 RANS Entertainment, Shita VR, UpBanx 및 VCGamers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메타버스에서 이루어진 모든 구매 및 판매는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VCG Token의 개발자인 VCGamers는 계속해서 이벤트를 개최하고 암호 투자에 대한 대중 교육에 참여합니다.

이는 다양한 해외 및 국내 암호화 커뮤니티와 협력하는 일상적인 이벤트인 교육 주간 및 커뮤니티 토크의 구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 Kaabaverse 협업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 명명된 암호화 자산 출시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Indodax와 대중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가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릿지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