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요약 업데이트: 10월 2주차

VCG 토큰 주간 요약 업데이트

배달해 드립니다 VCG 토큰 2022년 10월 둘째 주 업데이트 요약. 해본 일이 많다. VCGamers 몇 시간 동안.

VCGamers는 VCG 토큰의 기본을 강화하기 위해 모든 제품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VCG 토큰은 계속 성장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요약 이 업데이트는 모든 보유자를 위해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그들 모두는 VCGamers가 무엇을 했고, 하고 있고, 할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2022년 10월 둘째 주에 수행된 몇 가지 작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1.3.x 앱의 5가지 새로운 기능

VCG 토큰 요약 업데이트: 2022년 10월 2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2022년 10월 둘째주 VCGamers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VCGamers의 기본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됩니다.

보자:

RANS 이웃 되기

RANS 이웃 되기
그래서 Rans Neighbor

VCGamers는 UGC 콘테스트 #JadiTetanggaRans를 개최했습니다. 누구나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에서 RANS 이웃이 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는 질문에 대중에게 답변을 요청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즉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기존의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다.

VCGamers는 또한 이 이벤트의 우승자를 위해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그중에는 NFT에 대한 빅 이벤트 액세스가 있습니다.

또한 가장 흥미로운 답변으로 선정된 5명의 당첨자는 Andara에 직접 방문하여 Raffi Ahmad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벤트에 참여하여 RANS 이웃이 되어 Andara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티켓을 받으세요 

RansVerse 홈 릴리스 발표

RansVerse 홈 - VCG 토큰 업데이트

VCGamers는 RansVerse Home이 2022년 10월 21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가 직접 발표했습니다.

RansVerse Home의 존재는 확실히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의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 것입니다.

그 외에도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을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홈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집을 소유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인 $VCG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이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인도닥스 그리고 비트마트. 전 세계 사람들이 쉽게 가질 수 있도록.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NFT 토큰과 자산 스테이킹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VCG 토큰은 메타버스에서 교환 매체가 됩니다.

VCG Token에 대한 최신 정보를 팔로우하고 얻으십시오.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