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0일 Indodax에 $VCG 토큰 상장

VCG 토큰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희소식입니다. $VCG 토큰이 곧 상장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인도닥스 2022년 3월 10일 목요일 14.00 WIB.

이에 대한 정보는 공식 Indodax 웹 사이트에서 전달됩니다.

"안녕하세요 Indodax 회원 여러분, 우리는 Indodax 시장에 추가될 새로운 암호화 자산인 VCGamers(VCG)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BEP20 네트워크를 통한 VCGamers 입금은 2022년 3월 9일 수요일 14:00 WIB(UTC+7)에 시작되며 거래는 2022년 3월 10일 목요일 14:00 WIB(UTC+7)에 시작됩니다. VC News에서 인용한 페이지, 2022년 3월 8일 화요일.

$VCG Token과 Indondax에 대한 전체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VCG Token 정보

VCG 토큰 신규 4
VCG 토큰

$VCG Token은 국민의 아이들이 만든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 토큰은 위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소셜커머스 플랫폼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NFT 자산을 사고팔 수 있게 합니다.

2022년 1월 7일 금요일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3,500만 개의 $VCG 토큰이 6시간 이내에 매진되었습니다.

이후 $VCG Token은 준비된 로드맵에 따라 계속 발전합니다.

그 중, 즉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그런 다음 홀더를 위한 스테이킹 기능을 시작했습니다.

출시된 스테이킹 기능은 $VCG 스테이킹이라고 합니다.

이 기능의 존재로 인해 모든 보유자는 VCGamers가 발행한 토큰을 소유할 때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어진 시간에 따라 상대적으로 높은 비율의 보상을 받는 것.

$VCG Token에 대한 대중의 신뢰도 증가 추세를 보입니다.

이는 현재 11,000명 이상에 도달한 토큰 보유자 수로 알 수 있습니다.

나중에 $VCG 토큰은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참고로, 현재 VCG 토큰은 100,000,000 VCG의 총 공급량과 IDR 1,550의 가격으로 17,943개의 암호화 자산 중 3573* 순위에 있습니다.

가격 및 순위는 2022년 3월 4일 09:00 WIB의 Coinmarketcap.com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의 창립자

VCGamers 설립자 - $VCG 토큰 - NFT 마켓플레이스
VCGamers 설립자: Sony Subrata(맨 왼쪽), Hartanto Lee(왼쪽 두 번째), Ibnu Anggara(왼쪽 세 번째), Wafa Taftazani(맨 오른쪽).

VCGamers는 네 사람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즉 Isya Sony Subrata, Hartanto Lee, Ibnu Anggara 및 Wafa Taftazani입니다.

이 네 사람은 그들이 일하는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Sony Subrata로 알려진 Sony는 한때 Wastec International의 일부였습니다. 그런 다음 Hartanto와 Anggara는 한때 인도네시아의 게임 시장 직원이었습니다.

또한 Wafa는 현재 참여하고 있는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Wafa는 Google, Youtube, Shopee에서 근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의 성공 뒤에 있는 4명의 위대한 인물입니다.

투자자 VCGamers

투자자 VCGamers 오케이
투자자 VCGamers

VCGamers의 성공 뒤에는 많은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s가 주도하는 시드 자금을 확보합니다. VCGamers의 초기 자금 조달 금액은 미화 260만 달러 또는 Rp. 372억(환율 Rp. 14,318.75)입니다.

현재 VCGamers의 가치는 미화 2천만 달러 또는 Rp.2860억에 해당합니다.

RANS Ventures는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 커플인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가 만든 회사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 이름들이 참여했습니다.

그중에는 Google 임원인 Ari Fadyl과 Collab Asia 부사장인 Jerry Soer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인도닥스

인도닥스
인도닥스

공식 웹 사이트에 따르면 Indodax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디지털 자산 판매자와 구매자를 모으는 기술 기반 회사입니다.

Indodax 인증 회원은 290만 명 이상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Bitcoin, Ethereum, Ripple 및 기타 수십 가지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