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글로벌 거래소 BitMart 상장

BitMart에 VCG 상장

의 암호화 자산 VCGamers, $VCG, 중앙화 거래소(CEX) 글로벌에 공식 상장, 비트마트, 2022년 9월 12일 월요일. 이로써 글로벌 현장에서 $VCG 토큰 시장이 확장됩니다.

VCGamers의 COO 겸 공동 창립자인 Hartanto Lee는 BitMart에 대한 상장이 작업에 있어 진지함의 한 형태로 수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암호화 프로젝트 인도네시아 출신.

"오늘 우리는 다음에 또 다른 목록을 추가했습니다. 글로벌 익스체인지 그 증거로 프로젝트 $VCG 토큰은 진지하게 작업 중입니다. 우리는 국가의 암호화 자산이 인도네시아에서 경쟁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시장 국제적으로"라고 그는 2022년 9월 12일 월요일 베카시에서 말했습니다.

Hartanto는 VCGamers도 높은 글로벌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BitMart에 상장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암호화 애호가 BitMart를 통해 $VCG Token을 쉽게 보유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서"라고 말했습니다.

VCGamers의 기업 전략 책임자인 Ellangga Seta는 VCGamers가 더 넓은 암호화 커뮤니티에 도달하기 위해 BitMart에도 상장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BitMart의 상장이 $VCG 토큰을 소유하고자 하는 글로벌 암호화 커뮤니티의 요청에 쉽게 응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별 플랫폼인 VC Market을 시작합니다.

2021년 중반,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가 이끄는 시드 펀딩에서 US$260만 또는 Rp.370억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2022년 초 VCGamers는 $VCG 토큰. 1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 및 이더리움(ERC20)에서 작동하는 TP3TVCG 토큰.

$VCG 토큰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gency(Bappebti)에 공식적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VCG 토큰은 또한 RansVerse,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VCG Token Listing di Global Exchange BitMart"에 대한 6 댓글

  1. 요리아디

  2. 그리고 나

    매우 기쁘게

  3. 앙깃 수리야 쿠수마

    매우 좋은

  4. 앙깃 수리야 쿠수마

    매우 도움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