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은 다른 암호화 자산 대출에 대한 담보가 될 수 있습니다.

NUSA x VCGamers 협력을 통해 VCG 토큰은 암호화 자산 대출을 위한 담보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고 싶어 VCG 토큰 암호화 자산 대출의 담보로? 가능합니까?

VCGamers 와 협력할 계획 누사 파이낸스 곧. 이것은 VCGamers, VCG Token의 암호화 토큰 개발 중 하나로 수행되었습니다.

이 협업을 통해 모든 보유자는 동일하거나 다른 암호화 자산을 빌릴 때 암호화 자산을 담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CG 토큰 보유자는 보유한 암호화 자산을 잃지 않고 암호화 자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와 WeRent 공개 협력 담론

VCG 토큰이 암호화 대출 담보가 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VCG 토큰은 인도네시아 무역부의 상품 선물 거래 규제 기관(Bappebti)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토큰은 Binance Smart Chain(BEP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현재 VCG 토큰은 여러 탈중앙화 거래소 및 중앙화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습니다. 그중에는 Indodax Pancakeswap과 Bitmart가 있습니다.

VCG 토큰은 어디에 있든 모든 보유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교환 매체입니다.

아이템 구매 및 판매와 같은 모든 거래는 이 암호화 자산을 사용해야 하며, 그 여정에서 VCGamers는 VCG Token 암호화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VCG 토큰의 기본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제품이 제작되었습니다.

곧 이루어질 새로운 일 중 하나는 협업입니다. VCGamers는 Nusa Finance와 협력할 계획입니다.

Nusa는 무역, 스왑, 유동성 공급자, 농장 및 대출 시장의 분산형 금융 서비스와 함께 완전한 Web3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Nusa의 목표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web3 개발을 위한 간단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모든 서포터를 위한 건강한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VCGamers x Nusa Finance 간의 이러한 협력은 암호화 자산 대출 서비스로 이어질 것입니다. 여기서 VCG 토큰 보유자는 Nusa Finance를 통해 암호화 자산을 빌릴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자산을 특정 가치로 담보로 보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VCGamers 소개

VCGamers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VCGamers에는 Digital Product Marketplace 및 NFT Marketplace, Arena, Gamification, Merchandise, Social Hub, Blockchain, $VCG Token & Launchpad와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ndroid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VCGamers 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 스타일과 미래 지향적인 분산형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에 걸쳐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있는 VCGamers는 계속해서 게임 전제에 집중하고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Indodax, Pancakeswap, Uniswap 및 BitMart에 상장된 $VCG Token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VCGamers, $VCG의 암호화 토큰은 RansVerse 내의 교환 매체입니다. 여기서 RansVerse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VCG 토큰에 대한 정보는 페이지에서만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안에 VCGamers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