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은 VCGamers Marketplace에서 거래를 촉진합니다

$VCG 로드맵 괜찮음 - VCG 투자자

VCGamers는 다시 한 번 돌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돌파구는 얼마 전에 개최된 $VCG 토큰의 출시 이후 이루어졌습니다.

물론 VCGamers가 이룬 다른 혁신이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 돌파구의 존재를 환영할 준비를 하십시오.

$VCG VCGamers.com에서 거래 간소화

국가의 아이들이 만든 국내 암호화 디지털 자산인 $VCG 토큰은 시장에서 거래를 용이하게 합니다. VCGamers.com. 이것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Isya Sony Subrata가 말했습니다.

그는 $VCG 토큰이 지금까지 구축된 플랫폼인 VCGamers.com에서 나중에 서비스를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VCGamers는 Sony가 블록체인 기반 개발을 수행하여 게이머를 촉진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읽다 또한: 느리지만 확실한 $VCG 브라이트 토큰! 로드맵은 어떻게 되나요?

뿐만 아니라 이미 VCGamers에 있는 국내 중소기업 행위자들에게 경제적 가치를 가질 수 있는 포럼이 되는 것입니다.

그는 VCGamers.com에 가입한 판매자들에게 이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호소했다. 기존 거래에서 디지털로의 거래 프로세스 전환이 나란히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VCGamers 팬케이크 스왑

"시장에서의 거래에서 $VCG 토큰은 대체물이 아니라 동반자입니다. 판매자는 초기 계약을 통해 결제 시스템이 $VCG 토큰 전환을 허용할지 아니면 기존 방식으로 거래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기간이 있습니다.”라고 Sony는 말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VCGamers가 판매자에게 선택권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기존 플랫폼에서 MSME 행위자인 판매자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기존 판매자와 방금 가입한 사람들 모두에게"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의 성공 뒤에 있는 4명의 위대한 인물입니다.

앞으로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도 준비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준비는 올해 4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창의적인 디지털 제품과 디지털 자산이 특히 국내 경제를 견인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VCGamers는 VCG 토큰, NFT 시장 및 기타 게임 기반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제품을 통해 인도네시아를 글로벌 수준으로 소개하는 데 참여하고 기여하기를 원합니다."라고 Sony는 말했습니다.

$VCG 토큰

VCGamers의 잠재력과 헌신은 세계 최대 거래소 중 하나와 연결된 인도네시아 최대 거래소에서도 환영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최대 거래소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현재 $VCG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될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한 탐색 단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에 따라 $VCG는 디지털 자산에 관한 국내 법규나 규제를 준수할 예정입니다. 절차에 따라 모든 단계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그는 자신의 정당이 대중을 교육하는 사명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VCGamers는 이에 대한 약속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는 기존 팀의 잠재력과 구성, 엔젤 투자자의 전폭적인 지원 및 구축된 파트너십에 대해 낙관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VCG의 보유자가 되는 데 기여하고 싶은 대중은 공식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io 이것은 나중에 구매를 위해 PancakeSwap으로 전달될 것입니다." 소니가 계속 말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