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VCG 토큰

VCG 토큰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gency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gency)에 등록된 합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바페브티) 무역부. 지금까지 수만 명의 VCG 토큰 보유자가 있었습니다. 

$VCG 토큰은 VCGamers 2022년 1월 초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여러분이 알아볼 수 있도록 $VCG 토큰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글로벌 거래소 BitMart 상장

VCG 토큰에 대해 알아보기

VCG 토큰
VCG 토큰의 특징

VCGamers는 2022년 초에 $VCG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이 암호화 토큰에 대한 글로벌 및 지역 투자자의 열정은 매우 높습니다.

2022년 1월 7일 금요일에 진행된 PinkSale 플랫폼의 사전 판매 기간 동안 3,500만 개의 $VCG 토큰이 단 6시간 만에 매진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VCG 토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것?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CertiK 감사 통과

투자자 VCGamers

$VCG 토큰은 2022년 9월 23일 87/100의 보안 점수로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토큰의 시장과 커뮤니티의 경우 90/100입니다.

CertiK는 최고의 형식 검증 및 AI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및 Web3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모니터링하는 블록체인 보안 감사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견고한 기초

VCGamers 새 홈페이지
VCGamers 새 홈페이지

VCGamers는 VCG 토큰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VCGamers 로드맵에 정리된 프로그램에 따라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그중에는 Indodax 상장, DEX 상장, CoinMarketCap 및 Coingecko 상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ILO RansVerse를 개최하여 새로운 랜딩 페이지를 시작했습니다.

향후에는 NFT Marketplace 출시, Launchpad 출시, RansVerse Pre Alpha, RansVerse LAND Marketplace 출시, 소셜 허브 플랫폼에 대한 Web3 게임 서프라이즈 출시 – 오픈 베타도 있을 것입니다.

페이지를 방문하여 VCGamers 로드맵을 볼 수 있습니다. 백서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당신을 협력에 초대하고 최대 수천만 루피아를 얻습니다!

VCG 토큰이 DEX 및 CEX에 상장되었습니다.

VCG 토큰 유틸리티
유용

VCG 토큰은 분산형 거래소 및 중앙화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이것은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에 대한 시장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2022년 9월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Indodax 및 BitMart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수만 명의 보유자

토크노믹스 vcg
토크노믹스

현재 전 세계적으로나 지역적으로 이미 29,000명의 $VCG 토큰 보유자가 더 있습니다. 그 외에도 VCG Token에는 수만 명의 회원이 있는 게임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최초 메타버스의 통화

횡축
RansVerse

VCG 토큰은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따라서 RansVerse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을 사용합니다.

$VCG 토큰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 토큰을 BitMart에 입금하는 방법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또한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NFT 토큰과 자산 스테이킹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