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발로란트 vs CSGO

두 FPS 게임 중 어떤 스킨이 가장 좋은지 용감한 vs csgo? 이 기사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우리는 그것들을 비교할 것입니다.

Valorant vs csgo와 같은 전술 FP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킨은 기본적으로 기존 무기 모델을 장식적인 디자인으로 대체할 수 있는 스킨입니다.

Valve는 2013년 Arms Deal 업그레이드를 통해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와 함께 게임 내 스킨 거래를 도입했습니다. Riot Games는 공개 베타 기간 동안 Valorant용 게임 내 상점에서 무기 스킨 및 기타 스킨의 작은 샘플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Valorant vs csgo의 무기 스킨은 두 게임의 개발자가 언급한 것처럼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순수한 아이템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eSports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비디오 게임 화장품에 꾸준히 자금이 유입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전술 FPS 타이틀 중 두 가지인 Valorant와 csgo의 스킨 시장에 대한 비교 분석을 제공합니다.

Valorant 대 CSGO 비교

발로란트

발로란트 vs CSGO
발로란트

Valorant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인 액세서리는 무기 스킨이며, 그 다음으로 무기 모델에 부착할 수 있는 총 버디라는 장신구가 있습니다. Valorant의 아이템은 교환할 수 없습니다.

Valorant에는 플레이어가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상점이 있습니다. 여러 무기 스킨이 번들로 일괄 출시됩니다. 번들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근접 무기 및 기타 스킨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새로 드롭된 번들은 상점의 "기능" 섹션에서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후에 상점의 "혜택" 섹션을 통해 구매해야 하는 개별 무기에 배포됩니다. "제안"에는 소유하지 않은 무기 스킨 4개가 있으며, 24시간마다 무작위로 제공됩니다.

Valorant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1-2개월마다 플레이어 화면에 제한된 시간 동안 6가지 무기 스킨의 독점 세트를 제공하는 Night Market입니다.

야시장은 예상 외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상장된 스킨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단, 익스클루시브 및 울트라 레벨 스킨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Valorant에는 무기 스킨을 얻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각 에이전트에 대한 플레이어 계약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에이전트 계약의 Tier 10을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적절한 총기 스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배틀 패스를 구매하여 다양한 무기 스킨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XP를 획득하여 무기 스킨 및 기타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여 배틀 패스의 다양한 레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추천 및 제안 섹션에 있는 항목은 Valorant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Valorant에서 게임 내 구매를 하려면 플레이어는 먼저 구매해야 합니다. 발로란트 포인트(VP)는 무엇보다도 PayPal, 사전 구매한 선물 코드 또는 직불/신용 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VP는 무기 외형을 구매하고 에이전트 계약 티어와 배틀 패스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 무기 스킨을 업그레이드하고 변형을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Radianite Points(RP)를 사용해야 합니다.

RP는 구매 비용이 비쌀 수 있으며 Valorant 포인트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600 VP에 20 RP에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구매하는 것보다 더 비싼 것 같습니다.

그러나 Valorant는 특정 미션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에게 무료 RP를 보상합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미션 티어를 완료하여 RP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CSGO

발로란트 vs CSGO
CS:GO (출처: Steam)

Counter-Strike에는 착용 등급에 따라 분류된 각 스킨의 무수한 변형이 있습니다. 무기 스킨의 마모는 스킨의 비용을 결정하는 "플로트"라는 수치로 계산됩니다. FloatDB와 같은 웹 사이트는 플레이어에게 float 값에 대한 미묘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CS:GO의 게임 내 구매는 사용자가 무기, 에이전트 모델에 적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장품을 구매 또는 판매하거나 기타 게임 관련 목적을 수행할 수 있는 Valve의 거래 플랫폼인 Steam 커뮤니티 마켓으로 리디렉션됩니다.

Valve는 커뮤니티 시장에서 이루어진 모든 거래에 대해 15%의 세금을 징수하며 최대 거래 한도는 $1800입니다. Steam 지갑에 추가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으며 게임 구매 또는 게임 내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am의 재정적 한계와 엄청난 스킨 비용으로 인한 불편으로 인해 CS:GO 플레이어가 스킨을 교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타사 웹 사이트가 생성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Steam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사용하여 Steam 인벤토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대체 웹사이트는 기존 방식 외에 암호화폐를 통한 결제도 허용합니다. 스킨을 판매할 때 스팀 마켓에서 더 많은 금액을 가져가지만 대부분의 다른 웹사이트에서는 거래 수익을 인출할 수 있는 옵션으로 훨씬 낮은 세금을 부과합니다.

CS:GO 플레이어는 매주 무기 스킨, 그래피티 또는 무기 케이스 형태의 게임 내 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킨은 기존 무기 모델을 대체할 수 있지만 $2.5용 게임 내 케이스 키를 구매하여 케이스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2018년 3월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는 새로 구입한 스킨을 거래하기 전에 7일의 쿨타임을 갖습니다. 이는 스팀 시장에서 가죽을 거래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웹사이트에서 스킨을 판매하려면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회수해야 하며, 이는 구매 시점으로부터 7일 동안 유지됩니다.

커뮤니티 마켓의 재정적 제한으로 인해 Steam API를 사용하는 대체 거래 웹사이트에서 값비싼 스킨을 얻어야 합니다.

CS:GO 가격 변동이 심한 피부 시장의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거래 시장의 원칙에 따라 스킨의 가치는 수요에 따라 조정됩니다.

시장의 특성으로 인해 스킨은 CS:GO 플레이어를 위한 투자의 한 형태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항목은 일정 기간 동안 수익을 보장합니다.

2014 Katowice 스티커 컬렉션의 iBuyPower(Holo) 및 Titan(Holo) 스티커와 같은 특정 항목은 매우 희귀하며 수요가 많습니다. 2014년 $0.5 – $1로 가격이 책정된 이 스티커는 2021년에는 $40000 이상입니다.

마찬가지로 CS:GO는 가치가 급증하고 Valve의 수백만 달러 시장에 기여한 수많은 총기 화장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에피소드 4 Act 3의 5가지 최고의 무기

Valorant 대 CSGO 분석

발로란트 vs CSGO
용기

Valorant vs CSGO는 인기와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세계 최고의 전술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모든 대륙을 아우르는 다양한 플레이어 기반으로 인해 스킨은 전체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게임 플레이의 한 측면이 되었습니다.

Counter-Strike에서 거래 스킨을 도입하는 것은 게임 커뮤니티를 위한 혁신적인 변화입니다. 그러나 Steam의 공개 API를 사용하면 외부 웹사이트에서 Steam 인벤토리의 항목에 쉽게 액세스하여 e스포츠 베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Xenohunter 스킨 번들 출시 날짜 및 가격

와 비교할 때 CSGO, Valorant의 강점은 스킨의 독점성입니다. Valorant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대체 소스가 없으며 좋은 "제안"의 몫으로 그들을 뒷받침할 행운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상점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킨을 엿볼 수 있기를 매일 간절히 원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