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Valorant는 모바일 버전을 가질 것입니다! 언제 출시되나요? 2021년인가요?

Valorant의 모바일 버전이 있습니까? 언제 출시되나요?

안녕하세요, 발로란트가 모바일과 콘솔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데스크톱 또는 PC 버전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이제 Riot Games는 모바일 버전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신 패치 1.08에서 데이터 마이너는 문자열 "라고 읽는 모바일 플랫폼의 인터페이스 코드화면 오른쪽을 두 번 탭할 때 수행할 작업", Riot이 Valorant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화면 오른쪽을 탭하면 어떤 플랫폼이 재생되나요? 거의 모든 사람들의 대답은 확실히 모바일 게임으로 이어지죠?

의해보고 된 AFK게이밍, Riot 자신은 지난 4월부터 모바일을 포함한 다른 플랫폼 옵션을 여전히 "탐색"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Valorant의 모바일 버전이 있습니까? 언제 출시되나요?
출처: google.com

모바일 플랫폼은 Valorant에 올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플랫폼 중 하나가 아닙니다. 모바일 버전 루머 유출 전, 익스프레스온라인 Riot이 PlayStation 4와 같은 콘솔 플랫폼에도 Valorant를 출시할 것이라는 징후를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OBA 게임인 LoL(League of Legends)과 이제 Valorant의 성공 이후 Riot은 PC 이외의 플랫폼을 목표로 삼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의 주력 게임 중 두 개는 실제로 PC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제 그들은 다른 플랫폼, 특히 모바일이 다른 경쟁 게임과 경쟁하는 주요 키라는 것을 오래 전에 깨달았어야 했습니다.

오랫동안 모바일 버전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의 모바일 게이머들이 즉시 요구하는 Tencent의 PUBG와 같은 다른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Riot은 곧 Valorant 게임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Valorant의 모바일 버전이 있습니까? 언제 출시되나요?
출처: google.com

Riot이 모바일 또는 콘솔 버전에서 Valorant를 출시하면 게이머가 모바일 버전에서 Valorant 게임을 할 때 다른 감각을 느낄 것이기 때문에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Riot이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지 여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피해자에 따르면 Riot은 Valorant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까요? 발로란트가 모바일로 나온다면 수요가 있을까요?

바라건대 이 모든 소문이 언젠가는 실현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을 플레이할 때 다른 감각을 느낄 것이고 모바일 버전에서 조준을 제어하는 것이 확실히 흥분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발로란트 모바일 버전 루머에 대한 첫번째 글입니다. 게임 세계에 대한 다른 기사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