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Blue Tiger 팀 명단 완료, Vaanstrong이 공식적으로 EVOS Legends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에보스 레전드 반스트롱

하? EVOS Legends에 Vaanstrong이 있습니까? 어젯밤, 정확히 2021년 7월 27일 화요일, EVOS Legends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의 모든 명단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인스 타 그램 그리고 완전히 유튜브 채널 EVOS TV.

이 비디오는 3분 44초 길이로 MPL ID S8의 EVOS Legends 영웅 9명 명단의 전체 팀을 보여줍니다.

처음 몇 초 안에 EVOS 로고와 AXE, Top Coffee, AXIS, Pop Mie, Sukro, Lazada, Visa 및 Generation 125와 같이 여전히 팀의 충성도 높은 후원자인 여러 브랜드를 볼 수 있습니다. 푸른 호랑이 이것.

에보스가 로스터 발표 영상을 통해 팬데믹 확산을 원하지 않는 이유 등 몇 가지 짧은 문장이 있기 때문에 에보스는 팬들이 요청한 로스터 영상 요청을 최대한 들어줄 예정이다. 여전히 건강 프로토콜에 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선수와 스태프의 안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든 역사, 우리가 간직한 자부심, 유산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모든 로스터를 소개하기 전에 이 인트로 비디오에는 은퇴한다는 소문이 널리 퍼져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코치로서의 EVOS Zeys와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에서 EVOS Legends의 분석가인 EVOS Hydeobrien의 영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Vaanstrong이 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의 EVOS Legends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REKT(모든 역할)

에보스 정류장

영상에서 가장 먼저 소개된 로스터는 EVOS REKT로, 영상에 관련 없는 라임을 삽입했으며, EVOS REKT의 별칭인 Bang Otat은 시즌 8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앤티이미지(EXP 라이너)

에보스 안티이미지

다음으로 MPL ID S8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열정적인 영상이 포함된 EVOS Antimage가 있습니다.

클로버(Goldlaner)

에보스 클로버

골드러너 역을 맡을 것으로 알려진 에보스 클로버도 레전드 팀 강화에 나설 태세다. Harith와 Wanwan은 이미 사용되었습니다. EVOS Clover가 시즌 8에서 어떤 영웅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퍼시익(정글)

에보스 페르시익

4번째 로스터는 EVOS의 주력 정글러 또는 MPL 시즌 7에서 한때 Baby Tiger라는 별명을 가진 EVOS Ferxiic입니다.

공개된 영상 속 퍼시익은 늘 '애기'라는 말에 짜증을 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는 인트로 로스터 영상에서 "나는 이미 컸다. 나를 호랑이 형제라고 불러라"고 말했다.

LJ (로머)

에보스 lj

그 후 EVOS LJ는 인트로 영상에서 PS 스틱을 들고 MPL S8에서 여러분 모두에게 도전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판저(로머)

장갑차

발리 출신의 재능 있는 탱커인 이 프로 선수는 전설이 될 준비가 되었으며 시즌 8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자!

랩소디 (Goldlaner)

에보스 랩소디

전 팔라 EVOS AOV 스타는 이제 EVOS Rhapsody라는 새로운 별명을 갖게 되었으며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에서 레전드를 방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반스트롱(미드라이너)

에보스 반스트롱

"저는 Vanstrong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증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MPL 시즌 8 가스! Vaanstrong은 Legends 명단 소개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EVOS의 일부가 된 Aura Fire e스포츠 팀의 Midlaner/지원.

지난 7월 25일에 공개된 이번 시즌 MPL ID의 Aura Fire 명단 소개 비디오에서 Vaanstrong의 이름을 볼 수 없는 것도 당연합니다.

현재 Vaanstrong은 EVOS Legends, Vicigers의 유일한 신규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EVOS Reborn이 PMPL ID S4 티켓을 받지 못함

완(미드라이너/정글)

에보스 완

보너스/추가 장면처럼 보이는 비디오가 끝날 무렵 Wannn은 자신이 Legends 명단에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것처럼 보이며 EVOS Wannn이 돌아와, 이제 공식적으로 EVOS Legends에서 발표한 최신 명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에서 EVOS 레전드의 운명은? 이 정확한 예측을 확인하십시오!

이들은 MPL ID S8의 9개 EVOS Legends 명단입니다. EVOS Legends가 나중에 MPL Indonesia S8에 대해 시연할 수 있는 옵션이 많기 때문에 앞으로도 역할 교체가 여전히 매우 가능합니다.

어떻게?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의 EVOS Legends 명단이 기대에 부응했습니까? 또한 이전에 Aura Fire 명단에 있었던 Vaanstrong은 블루 타이거 팀으로 방향을 전환했습니다.

확실히 여러분 중 일부는 Vaanstrong이 Legends 명단에 들어갈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이전에 Vaanstrong이라는 이름이 YouTube 채널 Wannn에서 EVOS Malaysia를 상대로 EVOS Legends 명단과 함께 재생되고 있다는 것이 유포되었기 때문입니다. Vicigers를 알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