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an Genshin Impact를 사용할 때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옐란 베스트 캐릭터 유저 아쿠아 시뮬라크라 겐신 임팩트

예란 원신 임팩트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강력한 지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Yelan Genshin Impact를 사용할 때 이러한 실수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Yelan 배너는 현재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잘 팔리는 배너 중 하나입니다. 이 새로운 Hydro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강력한 서포터 중 하나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Yelan Genshin Impact를 사용할 때 이러한 실수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Yelan Genshin Impact 사용시 오류

그는 Genshin Impact 2.7에서 출시된 최신 하이드로 보우 사용자 캐릭터입니다. 철회하고 얻을 수 있었습니까? 며칠 전 출시된 이후로 Genshin Impact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택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비교적 신인 캐릭터인 만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한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많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이 캐릭터를 사용할 때 치명적인 실수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그들 중 하나가 되고 싶지 않다면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에너지 충전 무시

Yelan Genshin 영향
겐신

Yelan Genshin Impact는 코트 밖에서 지원하지만 대부분의 피해는 그의 원소 폭발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Yelan의 Crit Rate of ATK를 위해 무기와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대신 건물 에너지 보충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는 항상 원소 폭발을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의 에너지 재충전 속도를 높이려면 Raiden Shogun 팀에서 그를 사용하거나 엠블럼 아티팩트 세트 및 Elegy bow for End와 같은 적절한 아티팩트 및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피해가 실제로 원소 폭발에 의존하는 오프 필드 DPS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필요할 때 원소 폭발을 시전할 기회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물론 높은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빌드 ATK

Yelan Genshin 영향
공격력

Yelan Genshin Impact의 모든 능력은 일반 공격, 차지 공격 및 속성 기술에서 속성 폭발에 이르기까지 HP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ATK 버프가 걸린 모든 무기와 아티팩트는 그에게 쓸모가 없었다. 게다가 이 하이드로 캐릭터는 베넷과 사라의 재능으로 버프를 받지 않습니다.

더 자주 원소 폭발을 일으키거나 HP 상태를 높이려면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Raiden과 그는 이제 Raiden의 키트 버그가 수정되었으므로 경기장에서 강력한 쌍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모든 능력이 HP 확장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ATK를 증가시키는 아티팩트, 기질 또는 무기는 그에게 소용이 없습니다. 따라서 Yelan Genshin Impact에 더 많은 이익이되는 다른 측면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장에서 DPS로 활용

Yelan Genshin 영향
DPS

사용시 또 다른 치명적인 오류 Yelan Genshin 영향 필드에서 DPS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의 공격력에 집중하면 HP와 에너지 충전률을 올릴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모든 활성 능력, 속성 기술 및 속성 폭발이 약해졌습니다. 필드에서 DPS가 되면서 데미지도 급격히 떨어졌다. 따라서 필드 밖에서 하위 DPS 역할을 유지하십시오.

예란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HP를 기준으로 하이드로 스케일링 데미지를 주는 오프필드 캐릭터 타입이다. 그리고 주 DPS가 되려면 ATK나 물리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시 ATK 통계는 Yelan에게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는 DPS에 적합하지 않고 그냥 서브 DPS로 하는 것이 더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협동 능력을 과소평가

Yelan Genshin 영향
CPO

많은 플레이어가 Yelan의 협동 능력을 과소평가합니다. 그는 Xingqiu의 5성 버전으로 간주되지만 플레이어는 그가 Hu Tao의 Hydro 요소를 지원할 때 덜 효과적이라고 불평합니다.

사실, 사이의 손상 격차 후 타오 Xingqiu와 Xingqiu는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따라서 Yelan은 Pyro Hutao, Klee 및 Yelan 팀에서 여전히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lee Genshin 영향 사실, 거의 알려지지 않은 많은 흥미로운 것들!

두 번째 수동적 재능을 잊음

Yelan Genshin 영향
빌드

그것을 사용할 때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는 수동적 적성을 잃는 것입니다. 이 Hydro 캐릭터는 턴 컨트롤이라는 매우 강력한 패시브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력에 대한 버프입니다.

그가 폭발을 시전하면 필드에 있는 캐릭터는 이 재능이 잠금 해제될 때 미친 50%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버프를 필드에서 지원 및 힐러에게 낭비하지 마십시오. Hu Tao, Diluc, Raiden Shogun과 같은 주요 DPS의 데미지를 높이도록 해야 합니다.

그는 매우 강력한 4차 승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었다. Yelan의 원소 폭발이 활성화되면 필드에 있는 캐릭터가 매초 3~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기간이 끝나면 주어진 보너스는 5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효과는 필드에서 활성화된 캐릭터에게만 적용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따라서 원소폭발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주인공의 DPS를 최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4요소 팀 빌드 없음

Yelan Genshin 영향
빌드 4

많은 선수들이 옐란의 패시브 특성 때문에 HP를 늘리기 위해 4가지 요소로 팀을 구성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더 강한 속성 반응을 가진 팀을 구성하거나 더 자주 공명하거나 반응할 수 있는 DPS 캐릭터가 더 많은 팀을 구성하는 것보다 덜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예를 들어, 4개 요소 팀의 HP를 버프하고 Geo Zhongli와 Albedo 공진으로 팀 전체의 총 데미지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