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파트 3

poco x3 pro 대 poco x3 nfc

이것의 3부에서 마지막 논의를 계속합시다. 결국 Poco X3 NFC 사용자 여러분, Poco X3 Pro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까? 더 이상 궁금하지 않도록 이 기사의 마지막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2 부

포코 X3 NFC VS 포코 X3 프로

  • 카메라 부문

카메라 포코 x3 프로
Poco X3 Pro 카메라 설정

안타깝게도 카메라 부문에서 Poco X3 Pro는 동생인 Poco X3 NFC보다 사양이 낮아졌습니다. 이전에 64MP의 해상도와 13MP 초광각 카메라를 가졌던 메인 카메라는 이제 48MP(메인 카메라)와 8MP(초광각 카메라)로 트리밍되었습니다.

포코 x3 nfc 카메라
Poco X3 NFC 카메라 설정

아마도 이것은 Qualcomm Snapdragon의 최신 8 시리즈 프로세서로 이 휴대폰의 가격이 저렴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추측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예, 문제는 가장 낮은 변형 자체인 Poco X3 Pro가 루피아로 변환할 때 여전히 400만 달러 미만이라는 것을 우리 둘 다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400만 루피아 이상의 수치를 건드리지 않는 형제 Redmi Note 10 Pro의 가격에 영향을 받지 않고 가격이 그대로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 블루투스 및 기타

다운그레이드를 경험한 카메라 부문과 마찬가지로 이 휴대폰의 블루투스 시리즈도 동생보다 쇠퇴를 겪었다. Poco X3 NFC에 Bluetooth 5.1 기술이 탑재된 경우 Poco X3 Pro에는 Bluetooth 5.0만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최종적이지 않습니다. 샤오미가 다시 인도네시아 시장에 대한 예외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리퀴드쿨 포코 X3 시리즈
출처: 포코 인도네시아 공식 웹사이트

이는 NFC, Wi-Fi, 센서, 액체 냉각기, 배터리 등과 같이 언급하지 않은 여러 부문이 동일한 사양을 가져야 하는 두 HP 시리즈 간의 비교를 위한 사양 중 일부일 뿐입니다. Xiaomi가 인도네시아 시장의 사양을 변경하지 않는 한.

그러나 배터리 부문의 경우 광고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즉, Poco X3 NFC가 광고되면 30분에 62%를 충전할 수 있고 65분에 100%를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Poco X3 Pro는 약간 다릅니다. 30분 만에 59%가 되고, 약간 더 짧은 59분 만에 전체 100%가 됩니다.

  • 색상 변형

poco x3 pro 대 poco x3 nfc
Poco X3 시리즈 색상 변형

Poco X3 NFC에 코발트 블루와 섀도우 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 변형만 있는 경우. Pro 시리즈에서 이번에 Poco는 팬텀 블랙, 프로스트 블루, 메탈 브론즈의 3가지 색상 변형을 제공합니다.

Metal Bronze 색상 변형은 제안하기에 흥미로워 보입니다. Xiaomi가 공식적으로 Poco X3 Pro의 모든 색상 변형을 인도네시아에 도입하여 더 많은 Vicigers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결론

글쎄, 이것은 당신이 기다리고있는 것입니까? 그래서, 결론은 무엇입니까? 업그레이드인가요?

성능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핸드폰의 성능을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분들, 가까운 시일 내에 핸드폰을 사고파는 데 문제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 Poco X3 Pro는 Poco X3 Your old NFC 교체를 요청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받아들여야 하는 결과는 Poco X3 Pro가 공식적으로 출시되면 Poco X3 NFC의 판매 가격이 확실히 약간 낮아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돈이 중요하다 그만한 가치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확신이 없고 Poco X3 NFC의 성능이 충분히 만족스럽다고 느끼는 분들을 위해, 특히 더 나은 카메라가 필요한 경우 평신도의 눈에는 카메라가 이 두 휴대폰에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같을 것입니다. Poco X3 NFC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Poco X3 NFC에서 인증된 사진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GCam 업데이트가 아직 있습니다. 따라서 Poco X3 NFC의 성능 부문이 여전히 충분하다고 생각되면 Poco X3 NFC를 계속 사용하십시오.

우리 둘 다 바라는 한 가지는 Poco X3 Pro의 가격이 400만 루피아 미만이거나 최고 변형 8/256GB의 경우 410만~420만 루피아가 여전히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