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2 부

poco x3 pro 대 poco x3 nfc

Poco X3 NFC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가 Poco X3 Pro로 업그레이드할지 여부에 대해 더 이상 혼동하지 않도록 이 토론에 대한 논의를 계속합니다.

Part 1의 이전 토론을 읽지 않은 사용자는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한 다음 여기에서 Part 2에 대해 계속 논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1 부

포코 로고
포코 로고

포코 X3 NFC VS 포코 X3 프로

  • OS, 프로세서 및 GPU

글로벌 출시 당시 Poco X3 Pro는 지금까지 Android 10에서 Android 11 OS로의 업데이트를 기다려야했던 Poco X3 NFC와 달리 Android 11 OS에 즉시 몰입했습니다. 그러나 Xiaomi의 공식 일정.

프로세서 부문에서도 주요 업그레이드가 느껴집니다. Poco X3 NFC의 Snapdragon 732G는 이제 Qualcomm의 최신 Snapdragon 8 시리즈, 즉 Snapdragon 860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 기사를 게시하기 전까지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에 Snapdragon 860 프로세서를 내장한 다른 브랜드의 Android 스마트폰은 없었습니다.

스냅드래곤 732G 대 860
스냅드래곤 732G VS 860

어쩌면 그들 중 몇 개가 있지만 아직 미디어에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Poco X3 Pro에 비슷한 상대가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머리에 머리!

Snapdragon 860 프로세서가 다른 Snapdragon 8 시리즈와 비교하여 얼마나 뛰어난지 알아보려면 다음 기사 후반부에서 논의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이전보다 더 강력한 새로운 프로세서를 탑재한다는 것은 GPU의 성능에 정비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전에 Snapdragon 732G가 Adreno 618 GPU에 의해 지원되었다면 이제 Snapdragon 860은 Adreno 640 GPU에 의해 지원됩니다.

  • RAM 및 내부 메모리

이 두 시리즈 모두 RAM과 내부 저장소의 3가지 변형이 있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Poco X3 NFC 변형:

  1. 6/64GB
  2. 6/128GB
  3. 8/128GB

Poco X3 Pro 변형:

  1. 6/128GB
  2. 8/128GB
  3. 8/256GB

어제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Poco X3 NFC 변형의 경우 6/64GB 및 8/128GB에 불과하지만 글로벌 시장을 위해 Xiaomi는 6/128GB 변형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이 변형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므로 인도네시아에 '곰' 6/128GB 변형을 가져오지 않은 Xiaomi에 감사드립니다.

포코 x3 프로 256기가
출처: 포코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제 Poco X3 Pro 자체의 경우 모든 변형이 인도네시아에 들어갈지 여부를 전혀 알지 못하며 전혀 누출되지 않았습니다. Poco Indonesia의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된 몇 가지 단서를 살펴보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높은 8/256GB 변종을 포함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인도 시장의 경우에도 이 변종은 공식적으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Xiaomi Indonesia는 공식적으로 입력되는 대략 128GB ROM, 6GB/8GB RAM 변형에 대해 항상 2가지 변형의 Poco 시리즈를 포함하기 때문에? Vicigers, 아래에 의견을 적어 추측해 봅시다!

다음 읽기: 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파트 3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