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타워 오브 판타지 업데이트 2023, 새로운 캐릭터!

업데이트 타워 오브 판타지

업데이트 환상의 탑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인 몇 가지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사이버펑크에서는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이 있습니다.

Infinite Levels는 2022년 12월 16일부터 Tower of Fantasy 게임용 업데이트 2.2 Mirafleur Moonshade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이제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모든 플레이어가 업데이트 2.2 "Mirafleur Moonshade"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Mirroria의 다른 부분을 열어 플레이어가 신비한 사이버펑크 도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외에도 Vicigers는 Mirramoon Street, Treasured Gardens, Aquaria Palace, Coolant 및 놀이 공원과 같은 새로운 영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멋지죠?

정보 업데이트 최신 판타지 타워 2.3

판타지아 타워 오브 판타지 서버
업데이트 타워 오브 판타지. 출처: VCGamers.

많은 내부 디스플레이와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게임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리조트에 가서 축구를 보거나 경주를 보거나 심지어 LiveHouse에서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방법으로 Vicigers는 롤러코스터와 대관람차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퍼즐을 풀 수도 있습니다. Lantern Riddles에서 이러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모든 보상이 보상됩니다. 

Tower of Fantasy 업데이트는 또한 Mirafleur Moonshade 업데이트에서 소개된 새로운 Lyra the Simulacrum을 제공합니다. 

Miss Maidelin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가장 가까운 친구인 Lyra는 차갑고 성숙하며 그녀의 태도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Lyra는 일반 무기 인 Visper를 사이버 네틱 팔과 역경 및 손상 및 치유 효과로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동남아 최고의 판타지타워 서버 추천!

1월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과 휴일 주제인 다크, 레드, 토픽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 Void Abyss를 포함하여 업데이트 2.2에 새로운 게임과 챌린지가 등장했습니다.

업데이트 2.3은 2023년 2월 2일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Wandering Amidst Miasma'라고 하며 새로운 Swamp Miasmal 맵을 소개합니다. 

이 늪 지역은 Mirroria의 사막 및 사이버펑크 도시 지역에 환영받는 추가이며 Vera 지역에 더 뚜렷한 생물 군계를 추가합니다.

Miasmal Swamp 지도에는 새로운 위험과 적이 등장합니다. 생물 군계는 열대성 및 안개 낀 날씨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생물은 탐험이 숙련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원하는 경우 일부 주요 챕터를 완료하지 않고 스토리를 건너뛰고 Vera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타워 오브 판타지! 새로운 지도와 기능이 있습니다.

Tower of Fantasy의 UMI 출시일

업데이트 타워 오브 판타지
물리 UMI. 출처: 유튜브.

Tower of Fantasy 2.3 업데이트에는 UMI도 포함됩니다. Umi는 Mirroria에 사는 마술사입니다. 그녀는 마법 기술을 훈련하고 연마하기 위해 사막으로 가기로 결정합니다.

그는 일탈에 깜짝 놀라 어두워지는 듯 린에게 집중했다. 최신 업데이트의 예고편은 그가 향후 음모에서 Lin을 목표로 삼을 수 있는 악당임을 암시했습니다.

현재는 중국 전용 캐릭터지만 2.3 글로벌 업데이트 홍보물에 많이 등장해 곧 캐릭터 배너에 등장할 것이라는 팬들의 추측을 낳고 있다. 이 업데이트는 2023년 2월 2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Umi와 함께 프로모션 이미지에 등장하고 캐릭터 배너 카드에 있다고 알려진 다른 캐릭터는 Alyss와 Fenrir입니다.

개발자는 Simulacra에게 Awakening Points도 보상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할 아바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새로운 캐릭터 능력과 특성을 더 많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위의 여러 업데이트 외에도 Tower of Fantasy 2.3 업데이트에는 세 가지 새로운 인스턴스가 있습니다. Carnival Party는 당신을 공격하기 위해 기타와 보컬을 사용하는 밴드에 대한 독특한 만남에서 방랑자를 구덩이에 넣습니다.

Pursuit of Fate는 당신이 빠른 경주용 자동차를 타고 조우 사이를 돌진하는 것을 봅니다. 마지막으로 Origin of War는 함께 탑을 오르는 계절별 멀티플레이어 이벤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플레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Tower of Fantasy는 다음에서만 필요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