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2 업데이트 출시 날짜 및 시간

PUBG 모바일 2.2

2022년 9월에 다음에 대한 패치 업데이트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2, 개발자가 출시 날짜를 발표했기 때문에 팬들은 이제 기뻐할 수 있습니다. 

공식 정보에 따르면 PUBG Mobile 2.2 버전은 2022년 9월 13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사용자는 업데이트 설치 후 일주일 이내에 푸짐한 경품을 받게 됩니다.

Tencent Games는 이전 업데이트의 선례를 따르고 버전 2.2에서 많은 게임 내 기능을 제공합니다.

APK 베타를 통해 이 업데이트의 미공개 콘텐츠를 경험한 플레이어는 Nusa 맵, 다양한 최적화, 새로운 캐릭터 등이 출시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PUBG 모바일 업데이트 출시일 2.2

PUBG 모바일 2.2
최신 PUBG 모바일 2.2 업데이트

PUBG Mobile은 4년 이상 게임 시장에 진출했으며 매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게이머가 즐기는 가장 인기 있는 타이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텐센트, 게임 개발자는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항상 새로운 업데이트를 포함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주요 업데이트 2.1(7월 출시)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플레이어들은 2.2 업데이트를 끈기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버전 2.2는 2022년 9월 13일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플레이어는 곧 휴대폰에서 업데이트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업데이트' 옵션을 사용하려면 업데이트가 출시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팀에서 제안한 대로 게임을 업데이트하기 전에 충분한 ROM 가용성과 적절한 인터넷 연결을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UBG 감도 설정 2022년 9월, 반동 없음!

최신 PUBG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PUBG 모바일 2.2
PUBG 모바일 2.2 다운로드 방법

다음은 사용자가 스마트폰/태블릿에서 곧 출시될 PUBG Mobile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1. PUBG Mobile 2.2 버전이 출시된 후 상대방의 기기에서 Google Play 스토어/Apple App Store를 열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PUBG Mobile을 검색하고 관련 결과를 탭해야 합니다.
  3. 이제 '설치/업데이트' 버튼을 탭하면 2.2 업데이트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열기' 버튼을 탭하고 리소스 팩과 함께 추가 업데이트 파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5. 게임에 입장하려면 원하는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장치에서 PUBG Mobile의 최신 2.2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외에도 PC/노트북에서 Android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최신 패치를 설치하고 동일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PUBG Mobile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게임 내 업데이트 릴리스에는 개발자가 새로운 시즌과 새로운 Royale Pass를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 APK를 사용하여 PUBG Mobile 2.2 베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진행 중인 C3S7 및 Month 14 Royale Pass는 9월 20일에 종료될 예정이며, 이는 새로운 C3S8 Royale Pass가 2022년 9월 21일에 제공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