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OB32 업데이트: 출시일, 고급 서버 등록 등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조명 ff

Garena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프리파이어 OB 패치 업데이트에서. 여기에서 Free Fire OB32 업데이트의 예상 릴리스 날짜, 고급 서버 등록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Free Fire OB32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0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2 업데이트의 예상 릴리스 날짜, 고급 서버 등록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Garena는 이전 결함을 수정하고 캐릭터, 애완 동물, 무기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수정하는 새로운 OB 패치 업데이트를 도입했습니다.

Garena는 게임에 OB 패치 업데이트를 도입하는 특정 추세를 따릅니다. 이 페이지에서 Free Fire OB32 업데이트 릴리스 날짜, 고급 서버 등록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리파이어 OB32

프리파이어 OB32

정기적인 업데이트는 Garena Free Fire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배틀로얄 게임은 특정 패치 일정을 따르며 2개월마다 업데이트가 출시됩니다. 최신 OB31 업데이트는 이번 달 초에 출시되었으며 콘텐츠가 게이머를 유혹하면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무기, 캐릭터 등의 새로운 요소를 추가할 뿐만 아니라 기존 요소를 조정 및 개선하는 형태로 다듬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 OB32도 마찬가지입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출시될 Free Fire OB32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계셨을 것입니다. 흥미로운 기능의 존재는 각각의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 OB32 업데이트 출시일

프리파이어 OB32

Garena는 OB 패치 업데이트를 소개하면서 특정한 경향과 패턴을 보여주었습니다. Garena는 Free Fire Clash Squad 시즌 순위가 끝나기 전날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진행 중인 랭크 10 CS 시즌은 2022년 1월 20일에 종료됩니다.

Garena는 Free Fire OB32 업데이트 출시와 관련된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전 추세를 보면 업데이트가 2022년 1월 19일 또는 20일에 서버에 도달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향후 버전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위해 패치 날짜에 몇 시간 동안 게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게이머는 예정된 중단 후 업데이트 시간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유지 관리 기간이 끝난 후에만 새로운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급 서버는 Free Fire OB32 업데이트 도입 출시일보다 10~14일 전에 출시됩니다. 어드밴스 서버는 2022년 1월 첫째 주 또는 둘째 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어드밴스 서버는 제한된 플레이어가 새로 도입된 업데이트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개발자가 새로운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앱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Free Fire Advance Server를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고유한 활성화 코드가 있는 사람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활성화 코드를 받는 유일한 방법은 공식 웹사이트의 Advance Server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고급 서버 세부 정보

프리파이어 OB32

주요 Free Fire 패치가 출시되기 전에 Garena는 플레이어에게 이 기능을 테스트하고 Advance Server 클라이언트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보통 패치 날짜 10~14일 전에 공개됩니다.

이에 따라 프리파이어 OB32 어드밴스 서버는 2022년 1월 첫째 주 또는 둘째 주에 출시될 예정임을 예상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OB31 2022의 5가지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

Advance Server를 다운로드할 자격이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누구나 Free Fire Advance Server를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고유한 활성화 코드가 있는 사용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활성화 코드를 받는 유일한 방법은 공식 웹사이트의 Advance Server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슬롯 수가 적기 때문에 등록하는 모든 사람이 코드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등록이 곧 시작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새해 첫 며칠 내에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1 Advance 서버의 최신 기능,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것은 예상 날짜일 뿐이며 Garena는 Free Fire OB32 또는 Advanced Server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