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모든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업데이트 Dota 2 패치 7.32는 측면에서 많은 놀라움을 제공합니다. 폴더, 게임 플레이영웅, 까지 배틀패스. 놀라움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최근 Dota 2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과대 광고.  이러한 요인 중 일부 업데이트 흥미롭고 다가오는 큰 Dota 2 토너먼트, 더 인터내셔널 11.  

토너먼트를 기다리는 동안 Valve가 출시했습니다. 업데이트 도타 2 패치 7.32. 대략, 무엇이든 업데이트그의?

더 쉽게 하기 위해 VCGamers는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 11 Dota 2의 전체 일정, 장소 및 형식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Dota 2 패치 업데이트 포스터 7.32. 출처: 도타 2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것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놀랍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다음은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버전 VCGamers에 대한 요약입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당신이 외워야 할 Dota 2 용어입니다

폴더 그리고 크립스 "작은" 변화

소규모 캠프 및 기수 조건. 출처: VCGamers

이 업데이트는 특히 해당 지역에서 지도의 모양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미드라인. 밸브를 제거하기로 결정 작은 캠프 안에 미드라인.  

을 위해 미드라이너 감소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밝은면에서 미드라이너 보안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차선 그녀.

교체 작은 캠프, 밸브 추가 기수 크리프 같이 참석한 사람 크립 웨이브 각 팀.  기수 크리프 2분마다 참석하여 배달합니다. 버프 +3 건강 재생 근처에 있다면.

적 영웅이 할 수 있다면 마지막 히트 에게 기수 크리프, 근처의 모든 적 영웅 기수 크리프 만큼의 금을 얻게 됩니다 현상금 크립 (34-39골드). 추가 골드 ~을 위해 지원하다.

조정 상서로운 물건

Dota 2 아이템 목록 출처: VCGamers

대부분의 조정 항목 안에 업데이트 이번에는 수익성이 있습니다. 효과가있는 많은 것들 생활 도둑질 누가 얻을 버프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나르다.

기껏해야 3개뿐이다. 항목 덜 좋은 것, 즉 소울 링, 섀도우 아뮬렛, 그리고 그림자 항아리. 에서 시작 영혼의 반지 155골드라는 더 비싼 처방전 가격으로, 그림자 부적 이제 15초의 지속 시간과 사용 거리를 가집니다. 항아리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영웅 지원이 사용해야 하는 Dota 2 아이템 5가지

치환 중립 항목 중요한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중립 아이템 Dota 2 패치 7.32. 출처: VCGamers

지루하지 않기 위해 Valve는 교환 및 추가를 수행합니다. 중립 아이템 매우 유익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Tier 1의 경우 K와 같은 일부 항목부서진 조끼, 그리고 오청심 더 유용한 상품으로 교환 지원하다. 예처럼 평온의 씨앗 +8 영역을 줄 수 있는 치유하다 14초 동안(총 112 HP) 신비로운 팔찌 그것은 배달 할 것입니다 재생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공격을 받으면 0.5(5배 중첩).

Tier 2의 경우 리스툴의 단검 +40을 줄 수 있는 손상 100 HP를 희생하여.  

Tier 3은 Ogre Seal Totem입니다. 이 칼 모양의 아이템은 영웅을 앞으로 밀고 150의 피해를 입히며 적에게 부딪히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시작 또는 탈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층 4가 존재할 것입니다. 하복 해머, ㅏ 중립 항목 제공할 수 있는 넉백 그리고 마법 피해 큰. 영웅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 그러나 그의 존재는 대체 레벨러, 당신이 조금 어렵게 만듭니다푸시 적의 탑.

흥미로운 영웅 업데이트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버프를 얻는 Dota 2 영웅. 출처: VCGamers

100명 이상의 영웅이 적중했습니다. 버프, 너프, 또는 조정됨 안에 패치 이 시간. 그들 중 일부는 연금술사, Centaur Warrunner 및 Phantom Assassin입니다.

이번에는 연금술사가 될 수 있습니다. 하드캐리 한 번에 지원하다 함께. 연금술사는 보너스를 받습니다 손상 그리고 주문 증폭 주면 아가님의 홀 친구들에게. 탤런트 레벨 15는 다음을 사용하여 친구에게 갑옷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산성 스프레이 그녀.

Centaur Warrunner도 이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재작업 최신. 기술로 히치 어 라이드, Centaur는 카트를 사용하여 아군 영웅을 수송할 수 있습니다. 수레에 탄 영웅은 적의 표적이 될 수 없습니다.

팬텀 어쌔신 패치 이번에는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 팬텀 스트라이크 그녀는 이제 생활 도둑질 또한 그의 레벨 15 재능은 Phantom Assassin이 +25%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블러 회피.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많은 GG Dota 2 하드 캐리 영웅 5명

메인 이벤트 업데이트 Dota 2 Patch 7.32: Battle Pass 인터내셔널 2022

배틀 패스 도타 2
배틀 패스 Dota 2. 출처: Dota 2

마지막은 업데이트 매우 흥미로운 배틀 패스. 에서 시작 항목, 번들 스킨 흥미롭고 가장 멋진 것은 Skin Arcana Hero Faceless Void입니다.

이 Arcana Faceless Void 스킨은 촉수가 많은 문어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와 비슷해 보인다 데비 존스 영화에서 캐리비안의 해적 또는 유사 크툴루.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배틀 패스를 쉽고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Faceless Void Arcana가 7.32 패치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출처: 도타 2

배틀 패스 레벨을 495까지 올리면 이 얼굴 없는 보이드 아르카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충전하다 사용 스팀월렛 또는 완료 주간 임무.

배틀 패스에는 축하할 몇 가지 기능도 있습니다. 더 인터내셔널 11. 다음과 같은 기능 브라켓 업데이트, The International 11의 챔피언 예측, 카드로 최고의 팀 배치 공상, 기타 등등.

배틀 패스에 대한 더 완전한 업데이트를 보려면 공식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도타 2 여기.

Steam Wallet Top-Up CTA를 하단에 입력해도 되나요?

잔액 충전으로 배틀 패스 구매 VCGamers의 VC Market Steam 지갑!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