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Advanced Server에서 새로운 것을 밝히다

고급 서버 프리파이어

이제 Free Fire 고급 서버의 새로운 사항에 대해 모르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이 서버는 최신 계획에 대해 알아볼 수 있도록 개발자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방금 제시한 것입니다. 또한 서버에 있는 내용은 향후 업데이트에서 일반 서버에도 표시됩니다.

물론, 이 게임의 플레이어에게는 상당한 이익이 됩니다. 나중에 표시될 새로운 기능과 항목을 먼저 시도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정보도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Free Fire Advanced Server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 훈련

이 새로운 서버로 변경되면 훈련 모드에서 먼저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다가오는 Free Fire의 새로운 기능에 빠르게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Kord와 USP Double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무기는 클래식 모드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시도할 수 없습니다.

이 서버의 훈련 장소에서는 자동차 경주와 복싱과 같은 많은 미니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의 복싱 미니 게임을 알아보려면 먼저 복싱 링이 있는 위치로 이동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기능을 사용해보고 싶어하는 다른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충분히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복싱 링의 선수 중 한 명이 포기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꽤 오랫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훈련 모드에서는 온라인으로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이전에 제시된 이러한 기능을 기억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또한 얻을 차량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스포츠카 람보르기니입니다. 분명히, 자동차의 존재는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자동차 경주 미니 게임을 제기합니다. 람보르기니 자동차 외에도 새로운 자동차, 즉 수륙 양용 자동차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 새로운 캐릭터

이 서버에서 Xayne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여기서 일시적으로 100xp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Antonio의 능력과 유사합니다. 추가로 피해량을 50%로 증가시킵니다. 글루 월스 그리고 보호자.

그러나 이 능력은 게임을 시작할 때뿐만 아니라 (능력을 활성화할 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의 액티브 능력은 Alok 및 Chrono와 유사합니다.

한편, 이 게임에는 이전에 버프를 받은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Andrew, Rafael 및 M1입니다. 한편 이번 서버에서 너프를 받는 캐릭터는 크로노다. 생각해보면 지금 가지고 있는 능력으로도 충분하다. 힘에 종종 이러한 플레이어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다른 것을 알고 싶다면 즉시 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애완동물

이 서버에서는 Moony라는 새 애완 동물도 찾을 수 있습니다. 외관상 속어 미니 외계인과 같을 것입니다. 반면 그의 능력은 초자연적인 보호 medkit을 사용할 때 귀하를 보호하는 곳입니다.

  • 각성 임무

을 위한 각성 임무, 캐릭터는 얻을 것이다 각성 Andrew, Kelly 및 Hayato라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각 캐릭터를 사용하여 나중에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얻어야 합니다.

다음

  • 스카이윙

선택에 따라 '수집', 당신은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윙' 여기서 이 메뉴는 Free Fire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기능입니다. 그러나 이 메뉴는 낙하산 및 서핑보드 메뉴와 별개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나중에 너무 새로운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지 못했습니다.

  • 하사품

이 메뉴에서 사용하는 캐릭터의 능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대를 떠나거나 캐릭터 섹션에 들어가지 않고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능은 최종적으로 플레이하기 전에 상당히 유용할 것입니다.

  • 기타 모드

다른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모드(일반 서버와 다름)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호송 위기 그리고 코스믹 레이서.

  • 커스텀룸

패션에 커스텀 룸, 두 장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당신은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노랑-검정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 카드는 당신을 혼란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평소와 같이 설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즉 창조하는 것이다. 그냥 표준.

빨강-검정 카드와 달리 이 카드는 커스텀 클래시 스쿼드. 또한 제시하거나 제거할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어할 수 있는 라운드를 설정합니다. 무엇을 얻을 것인가. 분명히, 이 적흑색 카드는 당신이 사용할 방을 더 자세하게 만들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