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killed Android에서 좀비를 사냥하는 도전

개발자로서 Madfinger Games는 Dead Trigger 및 Shadowgun 게임을 출시할 때 동일한 성공을 거두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제목이 붙은 최신 게임입니다. 미숙한. Unkilled는 좀비에 집중하여, 다소 지루한 좀비 슈팅 게임과 다른 뉘앙스를 제시하려고 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계략 미숙한 이것은 도시 설정을 취합니다 뉴욕. 플레이어는 군사 조직인 WOLFPACK의 일원이 됩니다. 주요 임무는 좀비 공격이 지구인을 감염시키는 것을 추방하고 방지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약 30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여 좀비 무리를 돌파할 수 있어야 합니다. Unkilled의 게임 플레이는 Dead Trigger의 게임 플레이와 매우 유사하지만 여기서 좀비를 쏠 때 플레이어의 감각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제어 버튼 배치를 제공하는 이 게임을 집에서 즐기는 것을 확실히 느낄 것입니다.

~ 안에 미숙한 플레이어가 좀비 무리를 향해 무기를 겨누면 즉시 자동 발사되는 자동 발사 기능이 있습니다. 슈팅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확실히 매우 쉽습니다. 싸울 때 플레이어는 주변 조건을 느리게 실행하는 아드레날린 기능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무기로 다양한 종류의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주하는 적은 거대 좀비, 지뢰를 뒤집어쓴 좀비, 치명적인 의상을 입은 좀비 등 다양한 형태의 좀비입니다.

복잡하지 않은 스토리

딥 레벨 시스템 미숙한 플레이어는 하나의 미션을 완료하고 다음 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플레이어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저 Unkilled 게임의 스토리텔링 측면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선수들이 살게 될 줄거리는 조와 팀원들 사이의 짧은 대화에서만 나옵니다. 개발자만 있다면 Madfinger Games는 그것을 완료  아마도 Unkilled의 장면은 좀비를 쏘는 것보다 더 흥미롭고 흥미로울 것입니다.

좀비 생물의 눈은 손전등처럼 밝은 녹색으로 묘사됩니다. 특성 매드핑거 게임즈.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Dead Trigger와 유사한 좀비 일러스트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의도적으로 그렇게 설명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요소는 좀비 게임을 시도하려는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실제로 지루할 것입니다. 일부 다른 플레이어의 경우 Unkilled의 좀비는 명확하게 보이는 위치 때문에 총알의 표적이 되기가 훨씬 쉬워 보입니다.

게임에서 좀비를 쏘는 것은 쉽습니다. 미숙한 이것은 너무 간단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Dead Trigger 2 게임처럼 자동사격 메커니즘을 적용하여 좀비를 쏠 때 굳이 별도의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슈팅 컨트롤이 더 이상 자동이 아니라 수동이 되도록 게임의 컨트롤 표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걷는 동안 샷과 카메라의 감도 수준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다 설정 메뉴.

매혹적인 비주얼

중 하나 Unkilled 게임의 장점은 Unity 5 엔진 플랫폼을 선호하여 그래픽적인 측면입니다.정말 사실적으로 보이는 뉴욕 폐허의 묘사와 부드러운 조명 요소가 게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눈길을 끄는. 그건 그저, 이 그래픽 섹션에는 상당히 불안한 점이 있습니다. 부자연스럽고 딱딱해 보이는 주인공의 팔을 묘사한 것이다. 이 사실은 상당히 자연스러운 장소 배경의 묘사와는 정반대로 보인다.

게임 내 통화

그래서 깊은 미숙한 2개 제공 통화 금과 돈이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하면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은 누적 돈은 무기 업그레이드에 적용됩니다. 금은 현금으로 환매해야 합니다. 금은 에너지와 무기에 대한 지불에 적용됩니다. Unkilled의 Gold는 선택 사항이지만 완료하기 매우 어려운 임무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추천 무기를 구매하세요. 하지만 플레이어가 충분히 영리하다면, 이 게임을 끝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없이 돈을 지불하십시오.

미숙한 물론이야 완전히 새로운 FPS 경험을 가져올 수 있는 완벽한 게임은 아닙니다. 그건 그저 이 게임은 좀비에 대한 유쾌한 감각을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이기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