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유니티로 안드로이드 게임 만들기

현재 많은 Android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제 신뢰할 수 있는 개발자만이 Play 스토어에서 게임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자신의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Android의 새로운 게임, 실제로 Unit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Unity는 초보자가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게임을 만들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Android Unity란 무엇인가요? 

유니티로 안드로이드 게임 만들기
Unity Android 게임 메이커 플랫폼에 대해 알아보세요. 출처: 유튜브.

Unity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을 생성, 설계 및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엔진입니다. 이 플랫폼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판매할 수 있는 2D 및 3D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도구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Unity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 또는 소프트웨어로 인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만든 게임의 예로는 Assassin's Creed: Identity, Pokemon Go 등이 있습니다.

물론 일반 게임뿐만 아니라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들면 VR이나 가상 현실 게임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실제로 사용하기 쉽게 설계된 크로스 플랫폼 게임 개발 도구입니다. 단순성과 사용 편의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Unity는 모든 파일 유형, 특히 모든 종류의 기술 도구와 같은 일반적인 유형을 지원합니다. Unity는 64비트 버전과 호환되며 Mac OS x 및 Windows에서도 실행할 수 있으며 Mac, Windows, Wii, iPhone, iPad 및 Android용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플랫폼은 언리얼 엔진과 같은 다른 게임 엔진에 비해 게임을 쉽게 구축하거나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게임 엔진 중 하나입니다. Unity는 초보자에게 더 좋습니다.

Unity로 Android 게임 제작 가이드

100만 명 플랫폼으로 게임을 만들려면 노트북이나 PC에 설치해야 합니다. 

노트북/PC에 애플리케이션 설치

유니티로 안드로이드 게임 만들기
컴퓨터에 Unity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출처: 유튜브.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들 때 처음에 해야 할 일은 컴퓨터에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만들기 전에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첫 번째 단계는 다음 사이트 주소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unity3d.com
  2. 그런 다음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또한 이전에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4. 다음 단계는 설치 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5. 그런 다음 "다음"옵션을 클릭하십시오. 
  6. 다음 단계는 제공된 요구 사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7. 그런 다음 "다음" 옵션을 클릭하고 이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할 위치를 지정합니다. 
  8. 그런 다음 "완료" 옵션을 클릭합니다.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다음 단계는 다운로드한 이 소프트웨어를 여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게임 제작 작업을 시작하려면 "새 프로젝트"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생성 중인 게임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새로 만들기"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새 프로젝트 파일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게으른 경우 파일 이름 열을 비워 둘 수 있습니다.

게임 기반을 위한 땅 만들기

유니티로 안드로이드 게임 만들기
Unity에서 게임 기반 구축. 출처: 유튜브.

다음 단계는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먼저 게임의 핵심 역할을 하는 필드 또는 랜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아래의 몇 가지 쉬운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게임" 옵션을 선택합니다. 
  2. 그런 다음 "3차원 개체"를 선택한 다음 메뉴를 클릭합니다. 쓰러지 다.
  3. 메뉴 "결정"을 입력합니다. 
  4. 그런 다음 "토지 설정" 옵션을 클릭합니다. 
  5. 그런 다음 하단 크기를 300cm로 설정합니다. 
  6.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7. 그런 다음 크기 20 "잔디" 버튼과 두께 10을 눌러 바닥 두께를 조정하십시오.
  8. 마지막으로 "이미지 텍스처" 옵션을 클릭하고 "텍스처 편집"을 선택하여 이미지 텍스처를 추가합니다. 
  9. 다음으로 "텍스처 추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캐릭터 만들기

유니티로 안드로이드 게임 만들기
게임 내 캐릭터를 만듭니다. 출처: 유튜브.

게임에서 캐릭터는 게임을 지탱하는 중요한 요소다. 캐릭터가 없으면 게임 자체가 살 수 없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르십시오. 

  1. "화살표"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2. 그런 다음 "패키지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문자"옵션을 클릭하십시오. 
  4. 다음으로 "표준 속성" 메뉴를 클릭합니다. 
  5. 그런 다음 "타사 컨트롤"을 선택합니다. 
  6. 마지막으로 "파일" 옵션을 클릭하여 작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7. 다음으로 "다른 이름으로 모드 저장" 메뉴를 선택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8. 게임을 시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세요. 오늘날 게임은 막대한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Google 개발자 콘솔 계정을 활성화하고 어딘가에 게임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승인되면 게임이 Playstore에 게시될 수 있으며 이제 누구나 나중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팁과 함께 번거로움 없는 HP에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