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Pin 여성 시리즈 MLBB 2021 따라가는 7Heaven!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7Heaven은 UniPin Ladies Series MLBB 2021 토너먼트 기간 동안 벌점 감점을 받아야 합니다.

토너먼트 위원회는 멤버 중 한 명이 위반하여 페널티를 부과해야 했으며, 이 역시 레이디스 시리즈 ID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알렸습니다.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본질적으로 위원회는 7명의 헤븐 에메랄드 선수 중 한 명의 경고를 무시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실제로 위원회는 경기 중 선수가 아닌 사람이 프레임에 들어가 지시를 내리는 것을 금지했다.

위원회의 경고를 무시하고 위원회는 7헤븐 에메랄드 팀의 행동에 대해 1점을 감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위원회는 이것이 공정하고 전문적인 경쟁을 만들기 위해 수행되었다고 밝혔으며 위원회는 Instagram의 게시물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유니핀 레이디스 시리즈.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G Mage가 되고 싶습니까? 4가지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UniPin 레이디스 시리즈 토너먼트 위반자는 누구입니까?

지금까지 UniPin Ladies Series 위원회는 7 Heaven Emerald 팀의 어떤 멤버가 규칙을 위반했는지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다시 본 후 규칙을 어긴 것은 알루카(세븐헤븐 에메랄드 팀원)였다고 합니다.

그의 옆에는 경기 중 지시를 내린 것으로 알려진 남성이 카메라에 포착된 것을 알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