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P45 대 톰슨: 더 나은 PUBG SMG 무기는 무엇입니까?

PUBG 모바일 SMG

UMP45와 Thompson은 게임에서 근접전을 위해 가장 잘 설계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고의 PUBG SMG 무기를 찾기 위해 UMP45와 Thompson을 비교해 봅시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이 리뷰를 끝까지 시청하세요.

UMP45와 Thompson은 모두 .45ACP 탄약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둘 중 더 나은 PUBG SMG 무기는 무엇입니까? UMP45와 Thompson을 비교하여 중거리 및 근거리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 무기를 찾아봅시다.

PUBG SMG 무기로서의 UMP45와 Thompson의 비교

손상

총-ump45-pubg

UMP45와 Thompson은 같은 유형의 탄약을 사용하지만 기본 피해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UMP45의 기본 데미지는 42.8이고 헤드샷 데미지는 73.5입니다. 한편 톰슨의 기본 데미지는 41.9, 헤드샷 데미지는 71.8이다.

따라서 Thompson은 한 방에 UMP45에서 상당히 약합니다. 마찬가지로 적의 팔과 다리 부분에 총을 쏘면 UMP45가 더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특히 상대가 레벨 3의 갑옷과 투구를 착용하고 있을 때 다리와 팔을 쏴서 더 빨리 쓰러뜨려야 합니다.

움찔하다

더 반동 없음

UMP45와 Thompson 반동을 비교하면 어떤 SMG PUBG 무기가 제어하기 더 쉬운지 알 수 있습니다. 부착물이 없으면 UMP45는 Thompson보다 수직 반동이 낮고 수평 반동은 상당히 균형 잡혀 있습니다.

또한 UMP45에 컴펜세이터와 수직 그립을 부착하여 더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Thompson은 그립과 서프레서만 받았습니다.

따라서 풀 어태치먼트로 UMP45를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실제로 이 PUBG SMG 무기에 컴펜세이터와 세로 그립을 부착하면 반동 없이 사격할 수 있다. 그러나 Thompson은 제어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배럴은 여전히 조금 질식합니다.

UMP45 대 Thompson 사이의 집중 사격

힙파이어-UMP45-PUBG

UMP45와 Thompson은 근접 전투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 두 SMG는 지향사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hompson은 UMP45보다 반동이 더 크기 때문에 지향사격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총알 확산은 UMP45 라운드보다 넓습니다. 

PUBG Mobile에서 전투에서 불을 때리는 문제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Thompson보다 훨씬 좋은 UMP45를 사용하십시오. Thompson 무기는 UMP45 대신 또는 백업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속도 및 DPS

Novo UMP45 PUBG에서 촬영

발사 속도는 무기의 초당 손상을 결정합니다. UMP45 및 Thompson의 연사 속도와 비교할 때 UMP45는 Thompson보다 연사 속도가 약간 더 빠릅니다. 특히 UMP45는 초당 11.5발을 발사할 수 있고 Thompson은 초당 11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UMP45의 DPS는 Thompson보다 약간 높습니다. 그러나 PUBG Mobile과 같은 격렬한 슈팅 게임에서는 여전히 작은 차이가 중요합니다.

DPS가 높을수록 적을 더 빨리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UMP45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이 PUBG SMG 무기는 정말 치명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PUBG Mobile Indonesia 2021에서 가장 비싼 복장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총알 속도

San-Martin-and-Hacienda-del-Patron-PUBG

총알 속도 또는 총알 속도는 SMG PUBG 무기 수준에서 더 빠른 총알을 가진 무기를 결정합니다. UMP45는 360m/s의 더 높은 총알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Thompson 총알은 280m/s에 불과합니다.

두 개의 총이 함께 발사되면 UMP45 총알이 더 일찍 목표물에 맞았습니다. 따라서 UMP45를 사용할 때 죽이는 시간도 더 짧아집니다.

탄약 용량

톰슨 PUBG 모바일

1순위부터 5순위까지 UMP45가 이겼다. 그러나 이번에는 Thompson이 탄약 용량에서 UMP45를 능가했습니다. UMP45 탄창은 장전당 25~35발만 장전할 수 있는 반면 Thompson은 내장 또는 확장 탄창으로 30~50발을 실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UMP45를 사용할 때는 탄약을 더 일찍 그리고 더 자주 보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무기!

이것이 UMP45와 Thompson을 SMG PUBG 무기로 비교한 것입니다. 위의 설명에서 UMP45는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Thompson은 탄약 용량에서만 이겼습니다. 둘 중, 당신은 무엇을 선택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