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풀: 8개의 볼 게임,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를 이김

당구 게임, 특히 8 Ball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도전. 현재 최신 모바일 당구 게임이 출시되어 플레이어를 세계 최고의 당구 선수로 만들 것입니다. Ultimate Pool: 8 볼 게임 GR Sports Club에서 만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Ultimate Pool: 8 Ball Game은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려면 온라인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국제 당구 대회

Ultimate Pool: 8 볼 게임 플레이어가 8 볼 규칙을 사용하여 경쟁할 수 있는 온라인 당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게 됩니다. Ultimate Pool: 8 Ball Game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친구와 대면하는 것을 포함하여 실제 플레이어에게 도전하면서 플레이 기술을 항상 연마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볼 규칙

플레이어는 먼저 8구 당구를 하기 위한 조건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깊은 Ultimate Pool: 8 볼 게임  플레이어는 당구대의 구멍에 공을 넣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특정 조건이 적용됩니다. 두 사람이 뒤를 이어 각 플레이어는 홀에 넣을 자신의 공을 가지고 있지만 먼저 몇 개의 공을 넣을 수 있는지가 결정됩니다. 일단 결정되면 플레이어는 작은 공, 즉 숫자 1에서 숫자 7까지를 입력하려고 합니다. 한편, 다른 플레이어는 숫자 9에서 숫자 15까지 큰 공을 입력해야 합니다. 공. 이후 두 사람은 자신이 소유한 공을 모두 홀에 집어넣기 위해 경쟁했다. 마지막으로 검정색 공 8번을 입력하면 경기가 종료됩니다.

스틱 이동

~ 안에 Ultimate Pool: 8 볼 게임  이 샷의 방향 이동은 화면에서 손가락을 스 와이프하여 수행됩니다. 정확하다고 판단되면 플레이어는 화면 오른쪽에 위치한 당구 큐 미터를 당겨 샷 파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Ultimate Pool: 8 Ball Game 플레이어는 공의 각도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팔로우나 드로우와 같은 트릭 샷을 사용하고 싶다면 실제 당구를 치는 것처럼 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

플레이어가 모은 포인트가 상당히 많은 경우 플레이어는 Ultimate Pool: 8 볼 게임  열 수 있는 보물 상자를 얻을 것입니다. 상자는 원칙적으로 전리품 상자입니다. 그 안의 내용물은 돈이나 새 당구대 등 다양한 종류가 될 수 있습니다. 당구대는 돈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불의 힘과 다양한 다른 능력치를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비주얼

조감도 각도를 제시하는 간단한 당구 게임으로, Ultimate Pool: 8 볼 게임 꽤 괜찮습니다. Ultimate Pool: 8 Ball Game의 그래픽 외관은 참으로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어떤 공이 목표 공인지에 대한 표시기를 제공받습니다. 따라서 각 공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당구와 다른 플레이어와의 흥미진진한 결투를 제공하는 Ultimate Pool: 8 Ball Game은 편안하면서도 매우 매력적인 온라인 당구 게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왜냐하면 게임 Ultimate Pool: 8 볼 게임  여기에는 PvP 온라인 게임이 포함되며, 물론 플레이어도 사용하는 휴대폰에 대해 온라인 상태여야 합니다. 최소한의 스태미나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다른 플레이어와 자유롭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소액 결제 기능은 돈이나 전리품 상자 구매와 같은 다양한 이점을 지불하는 데 유효한 보석이라는 프리미엄 통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Ultimate Pool: 8 Ball Game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하면 게임이 처음부터 즉시 다시 로드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당구 게임 팬을 위한 것입니다. 오랜 시간을 할애할 필요 없이, Ultimate Pool: 8 볼 게임  표시되는 경기의 흥분으로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줄 편안한 게임입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보다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