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dra Esports가 International(TI) 11 2022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툰드라 e스포츠 TI 11

꽤 긴 여정 끝에, 툰드라 e스포츠 The International(TI) 11 2022의 챔피언이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처음부터 서유럽연합(WEU)팀이 우승할 수 있을 거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Tundra Esports의 시작부터 TI 11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긴 여정을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TI 11 2022 준결승: Team Secret 대 Team Liquid 2-1!

The International (TI) 11 2022에서 Tundra Esports는 어떻습니까?

툰드라 e스포츠 TI 11
DPC 포인트 툰드라 e스포츠.

Tundra Esports는 인수에 성공한 12개의 다른 Dota 2 Esports 팀 중 하나입니다. 도타 프로 서킷(DPC) 포인트들. 그는 1212 포인트를 획득하여 9위를 차지했습니다.

위의 표를 바탕으로 Tundra Esports의 가장 큰 포인트는 ESL 원 스톡홀름 2022 상대로 3위를 했을 때 OG. 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DPC WEU 2022 500의 DPC 포인트를 받으세요.

TI 11 Tundra Esports 그룹 스테이지 결과 1위

그룹 스테이지에 이어 Tundra Esports는 B조 전체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획득한 포인트에서 Tundra Esports는 5승 4무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A그룹에서는 사악한 천재들 1위는 2경기에서 처참하게 졌다. Evil Geniuses는 Team Liquid와 붐 e스포츠.

메인 이벤트 Tundra Esports

이렇게 많은 포인트로 Tundra Esports는 매우 쉽게 승자조에 진입했습니다. 플레이오프 동안 Tundra Esports는 TI 11 승자의 강력한 후보와 맞서야 합니다. 이들을 OG, Team Aster, 팀 시크릿.

그러나 Tundra Esports는 거의 완벽한 결과로 세 팀을 이겼습니다. 그는 승자조 최종 라운드에서 Team Secret과의 경기에서 단 한 경기만 패했지만 여전히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TI 11 그랜드 파이널: Tundra Esports vs Team Secret

TI 11 결선 대진표, Tundra Esports 챔피언, Team Secret 준우승.

Tundra Esports가 Team Secret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한편 Team Secret은 라운드에서 Team Liquid와 싸워야했습니다. 준결승.

그러나 Team Secret은 그들의 강점을 보여주고 Team Liquid를 이기고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Tundra Esports와 Team Secret의 경기가 다시 열립니다.

두 팀 간의 Best of Five 게임은 흥미로웠지만 짧았습니다. Tundra Esports는 Team Secret을 3-0으로 쉽게 이겼습니다!

설명으로 저자는 양 팀의 Draft Heroes와 게임에 대한 간략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짧게 유지하기 위해 저자는 다음의 하이라이트를 볼 것을 제안합니다. LeagueOfDota.

그랜드 파이널의 세 게임에서 몇 가지 패턴이 나타났고 오류도 발생했습니다. 팀 시크릿 (미안해, 퍼피).

예를 들어 저자는 다양한 출처에서 요약합니다. 에서 시작 도타버프, 리퀴피디아, 분석가는 소셜 미디어 및 개인 연구에서 소스를 얻습니다.

툰드라 e스포츠 TI 11
Draft Heroes Tundra Esports vs 팀 시크릿 그랜드 파이널 TI 11.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드래프트 영웅부터 시작해서 레슈락 모든 게임에서 항상 나타납니다. 글쎄 그것은 Nisha에 의해 사용됩니다 (미드라이너) 또는 Resolution1on(오프라이너). 또한, 그들이 선택한 거의 모든 영웅들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마법 피해.

한편, 항목에서 저자는 항목의 부정확성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언제 첫 번째 게임, 니샤 (레슈락) 만들다 연꽃 오브 Tusk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만. 동안 언제 세 번째 게임, Crystallis (Naga Siren)는 만들지 않습니다. 확산 블레이드, 상대가 메두사였음에도 불구하고.

이 오류는 Tundra Esports에서 악용되었습니다. Tundra Esports와 절대 분리되지 않는 두 가지 항목은 블라디미르의 제안 그리고 메이지 슬레이어.

Aura Vladmir의 제공품은 생명력 흡수, 추가 손상 및 갑옷을 제공합니다. 특히 업그레이드하면 레이스 팩트. 토템은 30%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편 Mage Slayer는 감소합니다. 손상 주문 35%.

저자는 이것을 설명하는 가장 쉬운 예 중 하나를 다음에서 찾았습니다. 트위터. 감사해요 케빈 고덱 예를 들어 매우 쉽게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Leshrac이 TI 11의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Tundra Esports의 성공과 사실, TI 11 챔피언

툰드라 e스포츠 TI 11
Tundra Esports TI 11 챔피언 우승 순간.

Tundra Esports는 3승 후 즉시 Aegis를 끌어올려 The International(TI) 11 2022에서 우승했습니다! Tundra Esports의 Team Secret에 대한 승리도 흥미롭고 고무적인 소식입니다.

그 이유는 아무도 Tundra Esports가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Dota 2 분석가 중 한 명인 Ben "Noxville" Steenhuisen의 말을 인용하여 그는 잠재적인 TI 11 우승자의 비율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그에 따르면 그가 얻은 데이터에 따르면 Tundra Esports가 9-12위에 그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한편, Tundra Esports는 1위를 차지하기 위해 4,25%의 비율만 가지고 있습니다.

툰드라 e스포츠 비중에 대한 녹스빌 분석 결과.

뿐만 아니라 저자는 Twitter에서도 인용합니다. 위크롬 레디. 2022년 10월 20일까지 진행된 투표에서 Tundra는 메인 이벤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으로 7위에 올랐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16,000명의 참가자 중 4,23%가 Tundra Esports를 지원합니다. 이는 677명만이 투표에 참여해 툰드라 e스포츠를 지지했다는 뜻이다.

Tundra Esports는 좋아하는 팀으로 7위를 차지했습니다.

물론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TI 11은 Tundra Esports의 첫 번째 TI 토너먼트입니다. 이전에는 Tundra가 항상 자격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자격을 얻었고 즉시 TI 11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Tundra Esports의 멤버도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Aui_2000 선수로서 TI에서 우승한 첫 번째 사람이 되십시오(IT 2015 Evil Geniuses와 함께) 및 Tundra Esports의 트레이너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Tundra Esports의 긴 여정과 흥미로운 사실을 요약한 것입니다. Tundra Esports와 그들의 지지자들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