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 Map의 5 Wall Sage Valorant 트릭,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벽 현자 용기

Sage는 그러한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발로란트 센티넬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역할이 있는 에이전트 보초 해당 작업을 지원할 수 있는 기술로 적의 공격으로부터 영역을 유지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세이지는 치유, 죽은 팀원을 살리는 궁극기 등 팀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스킬은 슬로우 오브 영역을 걷는 적에게 슬로우를 줄 수 있는 슬로우 오브라는 스킬입니다. 그 외에도 현자는 큰 벽 형태의 배리어 오브라는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Ascend 맵에서 Barrier Orb 또는 wall이라는 Sage의 스킬 트릭에 대해 논의합니다. 물론 Sage 플레이어는 종종 벽을 사용하여 적을 저지하지만 이러한 벽에는 다른 용도가 있습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너프를 받은 후 Jett Valorant의 강점과 약점!

맵의 월 세이지 트릭 Ascend Valorant

월 부스트 B Link Peek A Short

벽 현자 Valorant 트릭
B에서 Peek A Short까지 Wall Boost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이 기사의 첫 번째 트릭을 위해 플레이어는 위에 표시된 것처럼 플랫폼에서 높이 점프할 수 있는 파트너가 있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에이전트는 Raze, Jett, Chamber 및 Omen입니다.

먼저 엿보기를 원하는 동료는 플랫폼 상단으로 점프하거나 텔레포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Sage는 Wall을 제공하여 플랫폼의 플레이어에게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플랫폼에 있는 플레이어는 A short를 직접 볼 수 있으며 적은 엿보기를 의심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Aim Valorant 훈련 방법 

벽 부스트 현자 생성기 사이트 용감한 트릭

벽 현자 Valorant 트릭
Generator Site의 Wall Boost A Map Ascend. 출처: VCGamers

이 두 번째 트릭은 실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천국에서 발전기로 점프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Vicigers가 할 수 있다면 이 트릭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먼저 Vicigers는 Generator로 뛰어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위와 같이 벽을 배치합니다. Viciger는 부스트를 얻고 적을 쏠 수 있습니다. 높은 곳.

일반적으로 적은 발전기 위에 플레이어가 있을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사이트 A를 Generator보다 훨씬 높게 유지합니다.

Wall Sage Heaven A Trick Guarding 탈환

벽 현자 Valorant Heaven Tricks A
적들이 사이트 A를 탈환하지 못하도록 벽을 사용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Vicigers가 사이트 A에 폭탄을 설치하면 이 트릭은 CT에서 진입하려는 적으로부터 해당 사이트를 보호하는 데 적합합니다.

먼저 위와 같이 Wall을 설치합니다. Vicigers는 벽 위에 있으며 CT에서 오는 적의 발걸음 소리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적이 벽을 향해 총을 쏘면 Vicigers는 벽을 무너뜨리는 데 집중하는 적을 엿보고 죽일 수 있습니다.

정원을 닫는 스위치를 지키는 요령 / A Short

Sage Valorant Tricks는 스위치 사이트 A를 보호합니다.
Wall Sage Valorant Trick은 스위치 사이트 A를 보호합니다. 출처: VCGamers

Vicigers는 자신이 CT이고 적이 A 사이트를 공격할 때 이 속임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은 A 사이트를 공격하고 즉시 A 사이트와 정원 중간에 있는 스위치를 눌러 문을 닫습니다.

이 트릭으로 정원의 현자는 벽으로 스위치를 닫을 수 있습니다. 적들은 벽에 사격을 가해야 하며 사격을 하면 Viciger와 팀원이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사용해야 할 최고의 Valorant Tracker 선택!

적의 폭탄/재탈환을 유지하기 위한 사이트 B의 편도 벽

단방향 벽 현자 Valorant Trick
Sage Valorant 사이트에서 단방향 벽을 수행하는 방법 B. 출처: VCGamers

Vicigers는 이 트릭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B지점에 식재시 위 그림과 같은 벽체를 일방통행벽으로 배치한다.

벽을 설치한 후 Vicigers는 각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들어오는 적들은 보이지만 모퉁이를 잡고 있는 Vicigers는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Ascend 맵에서 Wall Sage Valorant 트릭에 대한 토론. Valorant 포인트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