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서 더 빨리 착지하는 5가지 요령, 전리품을 먼저 받으세요!

PUBG 모바일에서 더 빨리 착륙하는 트릭

더 빨리 착륙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핫 드롭 위치에서 플레이어에게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PUBG Mobile에 더 빨리 착지하는 트릭이 있으며 적 플레이어보다 먼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PUBG Mobile에서 더 빨리 착륙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입니다.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는 특히 핫 드롭 위치에서 PUBG Mobile에 빠르게 착륙하는 것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너무 늦게 내리고 적군이 더 일찍 지상에 있으면 지상에 착지하기 전에 사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더 빨리 착지하는 요령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PUBG Mobile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프로 플레이어가 아니라 누가 가장 빠른 무기를 얻는가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 더 빨리 착륙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PUBG 모바일에서 더 빨리 착지하는 트릭

위치 정의

학교-PUBG-모바일

PUBG Mobile에서 더 빨리 착지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착지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비행 경로에서 약 800m 떨어진 지도에서 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지도에 해당 위치를 표시하면 해당 위치까지의 거리가 표시됩니다. 약 800m가 되면 비행기에서 뛰어내립니다.

그러나 점프 거리는 맵마다 다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PUBG Mobile의 모든 맵에서 최고의 점프 거리입니다.

미라마와 에란겔: 750-850m.

사녹과 비켄디: 750-800m.

리빅: 400-450m.

카라킨스: 350m.

지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도달하려면 차량이 있는 위치에 착륙하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차량에 탑승하여 표시한 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필요한 장비를 약탈하십시오. 이 트릭은 안전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전략입니다.

조이스틱 버튼 드래그

비행기에서 뛰어내린 후 조이스틱 버튼을 45도 또는 135도 각도로 위로 끕니다. 반면 최대 레벨에서 떨어지는 방향을 드래그합니다. 점프 위치가 왼쪽 상단 또는 HP 화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착륙 속도를 볼 수 있습니다. 234km/h에 도달하면 올바르게 착륙한 것입니다. PUBG Mobile의 큰 조이스틱 버튼을 사용하면 낙하 시 착지 및 낙하산 조종에 더욱 유용합니다. PUBG Mobile에서 더 빨리 착지하기 위한 요령으로 이 한 가지가 중요합니다.

낙하산을 너무 일찍 열지 마십시오

발전소-Livik-PUBG-1

고도가 300m에 도달하면 낙하산이 자동으로 펼쳐진 후 조이스틱을 135도 각도로 드래그하여 90도 각도로 이동합니다. 조이스틱과 HP 화면에서 손가락을 떼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속도가 느려집니다. 낙하산이 저절로 펴지기 전에 펼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5가지 차이점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동안 조이스틱에 엄지손가락을 대고 있으면 됩니다. 낙하산을 너무 일찍 펼치지 마십시오. 낙하산을 타고 있는 동안 무료 보기 버튼을 사용하여 PUBG Mobile 및 BGMI에서 적을 발견하고 그들이 착지하는 즉시 처치하십시오.

착지 애니메이션 취소

PUBG 모바일 랜딩 애니메이션

착륙 애니메이션은 또한 지면에 도달할 때 속도를 늦춥니다. 착지 애니메이션을 취소하고 BGMI에서 더 빨리 착지하려면 발이 땅에 닿았을 때 바로 펀치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즉시 실행하고 전리품 무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슈팅 게임에서 적보다 먼저 총을 가지고 있으면 핫 드롭 위치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격 위치에서 하차

수로-Livik-PUBG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내리고 싶을 때는 비행기의 날개가 지도에 표시된 위치와 일직선이 되었을 때 점프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조이스틱 버튼을 90도 각도로 위로 드래그하고 카메라가 하늘을 향하도록 샷을 위로 드래그합니다.

비행기의 경로에서 1500-2000m 떨어진 곳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프 직후 낙하산을 펴야 하며 더 천천히 착지하게 됩니다.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 먼 곳에서 더 빨리 하강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PUBG Mobile, Auto Kill One Squad 플레이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PUBG Mobile에서 더 빨리 착지하는 요령입니다. 이 트릭은 플레이어가 가득한 장소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당신이 핫 드롭 위치에 첫 번째로 떨어지면 당연히 무기가 먼저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