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에서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해 여전히 멍청한 사람들을 위한 요령

BTR 라이젠

많은 멍청한 선수들이 프로 선수가 될 수 없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게임을 오랫동안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초보이신 분들은 일주일만에 PUBG 프로게이머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PUBG Mobile의 멍청한 플레이어이고 오랫동안 이 게임을 해온 경우. 여기에서 일주일 안에 멍청한 게임에서 프로 게임 플레이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요령을 확인하세요.

PUBG Mobile에서 프로가 되기 위한 3가지 기본 단계

PUBG 모바일에서 최악의 근접 무기

PUBG Mobile에서 프로가 되려면 세 가지 기본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 낮은 핑으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세요.
  • 높은 FPS 품질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중급 또는 고급 기기를 구입하면 지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최소 4GB RAM으로 PUBG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 네 손가락을 사용하여 빠르게 콤보 동작을 수행합니다. 한 번에 더 많은 동작을 수행하려면 5가지 방법 대신 4가지 손가락으로 연주해 보십시오.

프로가 되기 위해 향상시켜야 할 기술

이 게임에서 프로가 되기 위한 세 가지 기본 단계를 완료한 후 더 나은 플레이를 위해 몇 가지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모든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가 이 기술을 마스터했음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빠르게 숙련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기술 조준

PUBG 자동 조준 방법

이 게임에서 개선해야 할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기술은 조준 기술입니다. 정확하게 쏘려면 조준을 잘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기의 반동은 항상 정확한 조준을 어렵게 만듭니다. 따라서 조준의 첫 번째 규칙은 반동 제어입니다.

다음으로 적을 마주했을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십자선을 올바른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프로 선수들은 AR 및 LMG를 사용할 때 항상 십자선을 가슴 높이로 유지합니다. 케이

산탄총이나 SR을 들고 있을 때 십자선은 머리 높이에 위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연습하고 익숙해져야 합니다.

반응 속도 및 게임 감각

PUBG 최고의 움직임 패턴

다음으로 개선해야 할 중요한 기술은 반사 신경입니다. 반응 속도도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적의 공격에 느리게 반응하면 곧 죽습니다.

이 기술은 실제 경기에서 향상되어야 합니다.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려면 경험을 습관으로 바꿔야 합니다. 그러면 본능적으로 반응하게 됩니다.

게임의 느낌도 전장에서 향상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목소리만 들어도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경험을 통해 적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퀵 매치 모드와 워 모드에서 이 스킬을 올릴 수 있습니다.

모든 전투 범위 마스터

최신 ADS PUBG 모바일

이 슈팅 게임에서 멍청한 플레이어에서 프로 플레이어로 전환하려면 근접 전투 기술도 중요합니다. 팀 데스매치(TDM) 모드에서 이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DM에서 훈련, 은신, 돌진, 이동 등 필요한 모든 근접 전투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나이퍼 훈련 모드에서 사격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장거리 전투 실전 경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서 데스매치 모드 플레이의 이점, 형제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엿보기/기대기

Peek-PUBG-모바일

PUBG Mobile에서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려면 엿보기 기능을 더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Peek and Leaning 또는 Peeking and Shooting을 더 빠르게 하려면 4개의 손가락 또는 5개의 손가락을 사용하여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기술은 적이 당신을 쏠 기회가 많지 않도록 대부분의 신체 부위를 숨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향사격 및 움직임

하우스 캠퍼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이는 PUBG 트릭

멍청한 놈 플레이어가 숙달해야 하는 또 다른 기술은 힙파이어입니다. 적의 머리를 계속 조준하고 십자선을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사격하세요. 지향 사격은 대부분의 패닉 상황과 정면 대결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입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에서 흔들리는 패턴으로 이동하고 근접 전투에서 점프, 웅크리기 및 엎드려서 총알을 피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올바른 감도를 선택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PUBG Mobile에서 일주일 만에 프로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아직 멍청한 사람들을 위한 트릭이었습니다. 위의 모든 기술과 트릭은 물론 PUBG Mobile의 숙련된 플레이어가 마스터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