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탱크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

배그 2022

탱크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해야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을 데려와 치킨 디너를 얻습니다. 다음은 PUBG Mobile 탱크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입니다.

PUBG Mobile 탱크 플레이어는 방패로 플레이하고 팀에서 전투를 벌이는 플레이어입니다. 이 역할에서 어떤 기술이 필요한지 이해해야 합니다.

PUBG Mobile에서 팀을 치킨 디너로 초대하려면 PUBG Mobile 프로 탱크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역할은 플레이어가 여러 근접 기술을 마스터하고 모든 적을 죽일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PUBG Mobile 탱크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입니다.

PUBG 모바일 탱크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요령

스킬 점프 샷

PUBG 모바일 탱크

마스터해야 하는 첫 번째 기술은 점프 샷과 관련이 있습니다. 점프 슛을 하기 전에 슛 버튼을 누르기 전에 점프해야 합니다. 촬영할 때 더 느리게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점프하기 전에 사격을 멈추지 않으면 평소처럼 높이, 멀리 점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완벽한 점프샷을 하고 싶다면 미리 발사하지 마세요.

점프 샷 스킬은 전투나 일대일 결투에서 매우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야만인 플레이어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방 밖의 적을 파괴합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는 점프 샷 스킬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하며 샷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적을 먼저 재장전하게 만들기

PUBG 모바일 탱크

이 트릭은 둘 다 엄폐물 뒤에 서 있는 벽 대 벽 상황에서 PUBG Mobile 탱크 플레이어를 위한 프로 팁입니다. 엄폐물을 벗어나 1~2초 동안 적을 쏘고 엄폐물로 돌아오면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반응하고 엄폐물이나 대피소로 돌아가 재장전합니다. 상대가 재장전하는 동안 잘 듣고 밀어주세요.

집 밖으로 나가고 싶을 때 즉시 문으로 달려가거나 창밖으로 뛰어내리지 마십시오. 자신을 폭로하면 집 밖에서 많은 적에게 총을 맞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문을 열고 달려가는 척하며 적을 유인하고 사전 사격을 가한다. 그러면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적이 멈추면 밀어서 재장전합니다.

음소거 핀 수류탄 소리

PUBG 모바일 탱크

PUBG Mobile에서 플레이어는 20~30미터 내에서 수류탄 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폭발을 피하기 위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 팁을 사용하여 수류탄 핀 소리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류탄을 내장할 때 팀원들에게 무작위로 발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상대가 수류탄 핀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적이 수류탄 핀 소리를 들으면 즉시 달려와 뒤돌아 당신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적이 당신의 위치를 알지 못하도록이 하나의 기술을 신중하게 연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17에서 PUBG 모바일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의무는 무엇입니까?

클리어 스쿨 아파트 옥상 캠핑카

PUBG 모바일 탱크

에란겔 학교 아파트 옥상에서 적을 물리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수류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파트 주변의 위치를 선택하여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수류탄을 던지는 장소는 크게 두 곳입니다. 적을 죽이기 위해 프로 선수처럼 수류탄을 던지십시오.

위에서 다른 아파트. 이 주거 지역의 다른 아파트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지붕 출구 벽 뒤에 머물면서 난간 옆에 서십시오.

수류탄을 고정하고 추진력을 얻으려면 실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발이 오른쪽의 작은 벽돌 벽에서 연장되는 선에 도달하면 점프하여 이웃 아파트 지붕으로 던지십시오.

지면에서 수류탄을 던지는 경우 위 바닥 가장자리를 가로지르도록 궤적을 조정합니다. 가장자리에 도달하면 반동하여 폭발로 사망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PUBG Mobile 탱크 플레이어가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어리석은 실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희귀 무기에 대한 PUBG Lite 스킨을 얻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PUBG Mobile 탱크 플레이어가 될 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이 역할은 실제로 매우 위험하며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야만인 플레이어만이 종종 이 역할을 수행합니다. 확립된 지식과 기술이 없으면 적보다 먼저 로비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그 후, 당신은 단지 구경꾼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