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소방 캠핑카를 능가하는 최고의 팁과 요령

야영자 프리 파이어

캠핑카 다루기 프리파이어 Free Fire BR 모드의 일상입니다. 따라서 Free Fire 캠핑카를 능가하고 그들을 죽이려면 현명한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야영자는 Free Fire Battle Royale 모드에서 특히 초보자와 방어적인 플레이어에게 인기 있는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Free Fire에서 야영자를 위한 또 다른 용어는 플레이어 ngendok입니다.

이 게임의 배틀 로얄 모드에서 매일 Free Fire의 야영자들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Free Fire 야영자를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영리한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무료 화재 야영자를 죽이는 트릭

총 소리와 함께 측면 캠핑카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많은 프리파이어 야영자들은 여전히 킬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무기 소리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측면을 공격하고 그들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무기 소리로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야영자가 안전한 각도를 벗어나 사격을 시작하면 정확한 총알과 헤드샷으로 그들을 죽일 수 있는 더 나은 각도를 갖게 됩니다.

적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는 탁 트인 땅에서 움직여야 합니다. 발소리나 총소리를 내서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그러면 팀원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약간의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DJ Alok 및 Kelly와 같이 치유, 보호막 또는 달리기 기술이 있는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기절 수류탄 후 수류탄 던지기

던지기-수류탄-먼저-적보다 먼저

Free Fire의 유틸리티 또는 수류탄은 Free Fire의 야영자에게도 유용합니다. 사전에 플래시뱅을 사용하여 캠핑카를 잠시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수류탄 바로 뒤에 수류탄을 던지십시오. 섬광탄이 눈이 멀고 귀가 들리지 않는 야영자들은 파편 수류탄에 반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잘한다면, 이 경기장은 야영객들을 날려버릴 것입니다. 또한 적으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이것은 Free Fire 캠핑카를 능가하는 최고의 팁 중 하나입니다.

카운터 캠핑 트릭 사용

글로우 벽 아이템

Free Fire에서 캠핑객을 능가하는 또 다른 팁은 카운터 캠핑입니다. 카운터 캠핑은 마지막 구역에 있는 캠핑객을 상대로 유용한 트릭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야영자는 종종 자신의 영역에서 회전합니다. 당신은 그 지역에 숨어 그들이 당신에게 접근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야영객이 귀하의 위치를 알지 못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격 범위 내에 있으면 빠르게 사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Alok, Clash Squad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거짓 회전 및 되감기

나무 없는 불

회전을 속이고 해당 지역으로 돌아와 적을 놀라게 하여 야영객을 속일 수 있습니다. 서핑보드나 차량을 이용하면서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다가가 급한 척하면서 주의를 끌었다가 빨리 돌아오십시오.

자신의 영역이 플레이 영역에 있는 경우 후퇴하고 적과 교전하려면 안전한 코너를 유지해야 합니다. 야영자가 주변을 회전하기 시작하면 강력한 차량을 사용하여 그들을 공격하거나 공격하기 쉬운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던질 수 있는 물건으로 캠핑객의 주의를 분산시키세요.

금연 화재 최대

섬광탄과 수류탄 외에도 연막탄은 야영객을 속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연막탄을 던져 눈을 멀게 하고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연막탄을 사용하여 측면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야영객이 파편 수류탄과 AR 총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노련한 Free Fire Campers도 이 상황에서 끼어드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능가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살아남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출시된 Free Fire의 무료 Gloo Wall 스킨 5개

이것들은 종종 주위를 찌르고 깜짝 샷을 제공하는 Free Fire 캠핑카를 능가하는 쉬운 팁과 요령입니다. 이 야영자들은 당신이 그들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사이에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골칫거리입니다. Vicigers 친구는 Free Fire의 캠프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