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사격에서 공개 전투 및 적절한 돌진을 위한 요령

ff 무기 조합

이 기사에서는 프로 선수 트릭에 대해 설명합니다. 프리파이어 싸움을 시작하고 제대로 돌진하여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알면 게임 플레이도 향상됩니다.

Free Fire에서 열린 싸움과 돌진을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위험하고 위험합니다. 따라서 기술과 트릭이 충분하지 않으면 이 상황에서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FF 프로 선수들이 공개전과 러시를 제대로 하는 비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공개 전투를 벌이고 올바른 적을 돌진할 때 Free Fire 프로 플레이어를 위한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연주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개 전투를 수행하고 적에게 적절하게 돌진하는 요령

수류탄 사용

투척 수류탄-자유 사격

수류탄은 Free Fire에서 적을 돌진할 때 매우 유용한 대체 팀원 역할을 합니다. 열린 전투에서 적을 공격할 때 안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용도의 수많은 수류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막탄을 사용하여 적의 시야를 차단하고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 선수들은 돌격하기 전에 대상에 상당한 피해를 입히기 위해 여러 개의 파편 수류탄을 던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전에 먼저 적의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한 분대와 함께 하세요

돌진 없는 사격

Free Fire에서 적을 돌진할 때의 또 다른 프로 플레이어 팁과 요령은 분대원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프로 선수들은 공개 전투 중에 팀원과 함께 행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팀원이 있으면 적이 당황하고 누구를 쏠지 혼란스러워할 것입니다.

당신의 팀이 적 팀을 공격하지만 당신이 캐리가 아닐 때, 팀원들에게 정직하고 그들이 기절했을 때 그들을 지원하고 소생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적의 발사 패턴을 방해하거나 숨어 있는 적을 추적하기 위해 적을 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스킬 사용

Chrono FF 프리파이어 캐릭터

Free Fire의 여러 캐릭터 기술은 Chrono 및 Skyler 기술과 같은 공개 전투에 유용합니다. 열린 전투와 적의 돌진에서 그를 돕기 위해 캐릭터의 기술을 보완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 게임에서 열린 싸움을 위한 최고의 트릭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Skyler 기술은 상대방의 Gloo Wall을 빠르게 파괴하여 적을 더 쉽게 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적이 총알을 덮고 재장전하거나 HP를 치유하기 위해 Gloo Wall을 설치하면 적이 다시 싸울 준비가 되기 전에 이를 파괴하고 끝내십시오.

탄환을 재장전하는 몇 발의 사격으로 적을 쓰러뜨리지 못하면 크로노 실드 스킬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엄폐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압도당하는 것으로 밝혀진 3가지 무료 화재 아이템입니다.

SMG 및 Shotgun 사용

PUBG 산탄총

Free Fire에서 열린 전투를 위한 최고의 무기는 산탄총과 SMG입니다. 산탄총은 정확하게 사격하고 목표물을 빠르게 맞추는 한 근접 전투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이 무기는 연사력과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SMG Free Fire도 이 상황에서 좋은 선택입니다. 이 무기는 열린 전투에서 더 빠른 사살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총알의 이동성과 속도도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계속 움직이고 가만히 있지 마십시오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다음 요령은 계속 움직여야 하고 촬영하는 동안 가만히 있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가만히 있을 때 적은 아주 쉽게 당신에게 총알을 발사할 것입니다. 많이 움직이거나 점프할 때 또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적은 당신을 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 한 가지 트릭은 적의 총알을 속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어서 정확하게 목표를 지정하지 못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과의 열린 싸움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Free Fire에서 Dimitri를 카운터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Free Fire에서 공개 전투를 올바르게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사실 공개전을 하려면 당황하지 않고 적의 위치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적의 위치를 정확히 알면 적이 방심했을 때 돌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