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M 프리파이어 제대로 쓰는 비법, 원샷원킬!

ff 무기 조합

AWM은 가장 인기있는 무기입니다. 프리파이어. 데미지가 높고 발사 속도가 낮습니다. 여기에서는 AWM Free Fire를 사용하는 최고의 트릭을 살펴보겠습니다. 원샷 원킬을 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매우 많은 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AWM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숨바꼭질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Free Fire에서 AWM을 사용하는 최고의 트릭을 볼 것입니다.

Garena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무기를 도입했습니다. AWM Free Fire에 매우 빠른 발사 속도를 가진 MP40 및 Vector와 같은 무기와 높은 데미지를 가진 M82B.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저격용 라이플이 있지만 스나이퍼마다 통계가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우리는 AWM Free Fire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트릭이 무엇인지 알아낼 것입니다.

AWM Free Fire 사용을 위한 최고의 팁

AWM Free Fire에 대한 특정 감도 설정 사용

AWM 프리 파이어

저격총을 사용하려면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지만 직관적인 사용자 지정 감도 설정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 지정 민감도 설정은 AWM을 막 사용하기 시작한 경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Free Fire의 특수 감도 설정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아래쪽을 조준하는 것은 Free Fire의 초보자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이 기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배우고 완벽하게 하면 모든 샷을 목표물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WM Free Fire의 경우 학습 단계에서 AWM Scope의 감도를 항상 높게 유지해야 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무기를 빠르게 이동하고 쏠 대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무기에 대한 더 나은 이해가 확립되면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민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무의식 상태인 적을 쏘기

AWM 프리 파이어

총을 쏠 때 가장 좋은 전략은 기습 요소를 사용하여 한 발로 상대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적이 반응하기 전에 사격 각도를 잡고 교전해야 합니다. 이 트라이는 AWM Free Fire를 사용하여 전장에서 적을 대면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저격수가 적군이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총을 쏘는 데 특화되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니 한방에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편안한 자세 사용

AWM 프리 파이어

서있는 동안 총을 쏘는 것은 게임에서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일부 조건에서는 두드리는 것이 더 좋으며 생존 가능성을 높입니다.

적이 당신의 위치를 보지 못하도록 총을 쏘는 동안 숨어 있어야 합니다. 불편한 위치에서 사격하면 조준이 빗나가고 적이 즉시 위치를 알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수동적으로 플레이하여 많은 킬을 얻는 방법

소음기 사용

AWM 프리 파이어

게임에서 AWM Free Fire를 사용할 때 숨겨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위치에서 승리하고 혜택을 받는 열쇠입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AWM을 사용하여 적을 사냥할 때 위치를 숨길 수 있는 소음기는 게임에서 최선의 선택입니다.

AWM Free Fire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이 무기에 소음기를 부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가 손상을 위해 총구 부착을 선호하지만 소음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소음기를 사용하면 상대방이 미니맵에 들킬 염려 없이 사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제어를 위해 드래그 회전 사용

AWM 프리 파이어

Free Fire의 드래그 회전 기술을 사용하면 십자선이 목표물에 달라붙어 쉽게 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특정 거리에 있는 적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Headshot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

일부 게이머는 AWM Free Fire를 자연스럽게 잘 사용하지만 아직 초보자인 경우 이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AWM을 사용하여 저격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연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작업을 더 쉽게 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위에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