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프리파이어 크로노 캐릭터를 이기는 비법입니다

개편

Chrono는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그의 OP 능력으로. 이 팁과 트릭을 사용하면 이 캐릭터를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Chrono Free Fire 캐릭터를 물리치는 요령을 참조하십시오.

OP 능력을 가진 Chrono Free Fire 캐릭터는 실제로 매우 두렵습니다. 그러나 그는 최신 OB31 Advance Server 업데이트에서 큰 너프를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의 팁과 요령으로 Chrono Free Fire 캐릭터를 더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방패를 사용하는 크로노를 때리는 것은 상당히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는 확실히 이길 수 있는 격차가 있습니다. Chrono Free Fire 캐릭터를 물리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계속 읽으실 수 있습니다.

Chrono Free Fire 캐릭터를 이기는 요령

샷건으로 크로노를 쏴라

PUBG 산탄총

Chrono Free Fire 캐릭터는 더 이상 방패 안에서 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에게 가까이 갈 수 있고 이 캐릭터와 가까이 있을 수 있고 그가 여전히 그의 방패에 있는 한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방패에서 벗어나면 훨씬 더 위험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산탄총을 사용하여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 그가 당신에게 총을 쏘면 재빨리 반응해야 합니다. 목표물을 빠르게 드래그하고 정확하게 쏴야 합니다. 틀리면 탈락되고 로비로 보내집니다.

Chrono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도록 강제

Chrono FF 프리파이어 캐릭터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 능력에는 CD 시간이 있습니다. Chrono Free Fire 캐릭터 스킬에는 120초 CD가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전투 전에 그를 유인하고 강제로 방패를 활성화하기 위해 가짜 공격을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Gloo Wall을 사용해야했습니다.

Chrono가 CD로 인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을 때 공격에 더 취약합니다. 서둘러서 파편 수류탄이나 Xayne의 기술로 그를 쓰러뜨려 Gloo Wall의 방패를 파괴해야 할 때입니다. 미끼 총알을 쏘아 방패를 활성화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던지기 전에 수류탄 잠금 해제

투척 수류탄-자유 사격

Chrono의 방패가 떨어지면 폭발로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상황에서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특히, 캐릭터의 방패는 당신이 주는 총알과 폭발로 인한 피해로부터 캐릭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드가 떨어질 때 파편 수류탄이 폭발하도록 시간을 정해야 합니다.

이 트릭은 견고한 방패로이 OP 캐릭터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수류탄을 적시에 던지지 않으면 Chrono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수류탄 트릭을 마스터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를 위한 생존 팁, 부야!

Xayne을 사용하여 Chrono의 방패 파괴

Xayne-Free-Fire-Max

Chrono의 대부분의 OP 스킬은 방패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Xayne의 캐릭터 기술을 사용하여 Xtreme Encounter 기술로 방패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그녀의 스킬은 최대 레벨에서 보호막에 대한 피해를 100% 증가시킵니다.

이 팁을 이전 팁과 함께 사용하여 Chrono를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먼저 Xayne의 기술로 Chrono의 방패를 파괴하십시오. 그런 다음 방패가 부러지면 수류탄을 던져 그를 죽이십시오. 팀원과 협력하여 이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를 잡고 발사 대기

Gloo Wall Free Fire로 집을 오르십시오.

실드가 활성화되면 Chrono Free Fire 캐릭터를 쏘거나 데미지를 입힐 수 없습니다. 그러니 총알을 낭비하지 말고 Chrono의 방패가 사라지면 쏠 준비를 하세요.

그 위치에서 수류탄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표지가 안전하고 충분히 기밀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Chrono 사용자가 서둘러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팁과 요령을 결합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캠페인 Age Free Fire가 2021년 12월 17일에 눈보라를 출시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기술로 매우 OP인 Chrono Free Fire 캐릭터를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위의 트릭 중 일부에만 주의를 기울이면 되며, 그를 공격할 때 서두르지 마십시오. 경험이 전혀 없는 킬에 욕심내지 마세요. 위와 상관없이 먼저 로비로 보내졌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