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이 떨어질 때 투자 트릭, 계속 수익을 올리십시오!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2021년 이후 암호화폐 자산의 시가총액은 4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요인으로 인해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이 상황에서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투자 전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이 생깁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올해 급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항상 맑은 것은 아닙니다. 시장이 있을 때가 있다 비트코인 2018년에 그랬던 것처럼 위아래로 암호화폐 왕이 단 한 달 만에 가격이 65% 하락했습니다.

따라서 현재의 가격 랠리는 언젠가는 돌아올 것이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은 이것이 언제 일어날지 모릅니다. 경기 침체가 발생하면 물러서서 기다리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가정입니다. 상황 약세 실제로 상승 추세로 돌아 가기 전에 BTC 저장을 시작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할 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Bitcoin이 떨어질 때 Cuan 트릭

포트폴리오를 친환경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과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반면에 시장 모멘텀 증가로 인해 더 많은 돈을 잃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윙 트레이딩

비트코인 다운
무역

하락장에서 최고의 투자 전략은 암호화 자산을 구입하고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자산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하락하면 추세를 이용해야 합니다. 숙련된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이 기간 동안 비트코인 포트폴리오를 늘립니다. 비결은 가격이 낮을 때 많은 코인을 사서 추세의 상단에 있을 때 매도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일관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지만 기업가 정신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라는 증거입니다. 스윙 트레이딩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술적 분석의 기초를 이해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시장에서 최고의 진입점과 출구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단락 전략

비트코인 다운
그네

할인 또는 공매도는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과 반대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비트코인 투자 전략은 느린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부족하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자금을 빌려 자산을 현재 시장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 가격이 떨어지면 나중에 포지션을 청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더 낮은 가격으로 다시 구매하고 그 차액을 이익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가정이 잘못되어 가격이 오르면 더 높은 시장 가격으로 통화를 다시 사야 합니다. 이는 이익은 아니지만 순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자산이기 때문에 이 방법은 큰 이익을 가져올 수 있지만 큰 손실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Against the Current" 트릭을 수행하십시오.

비트코인 다운
암호화폐

때때로 BTC는 기대에 부응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상황이 나아지면 이 암호화 자산이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비트코인을 멀리하고 이 자산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를 투자로 식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경우 시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가격 패턴을 비교해야 합니다. 두 가지 알려진 암호화 자산의 예가 있으며 예상치 못한 패턴으로 인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첫 번째는 바이낸스 코인 (BNB)는 2019년 약세 시나리오에서 실제로 수익을 낸 유일한 통화였습니다. 전체 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그는 1000%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또 다른 통화는 체인링크(LINK)라고 불리며 현재 이익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은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인기 있는 통화를 300% 능가합니다. 나중에 Bitcoin 가격이 회복되면 더 자신감있는 마음으로 시장에 다시 진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어 돈을 버는 팁

홀드

비트코인 다운
암호화 그림

투자나 공매도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동 소득을 창출하고 비트코인 가격 하락으로 인한 손실을 복구하는 통화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호화 자산은 일반적으로 활동을 수행합니다. 암호 대출.

인기 있는 거래소나 탈중앙화 금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암호화 자산을 빌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암호화 자산을 다른 사용자에게 빌려주고 정기적인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24일 금요일

많은 사람들은 시장이 하락할 때 암호화폐 거래를 멀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약세 상황은 종종 포트폴리오를 늘리고 다음 시장 주기를 위해 더 많은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주식 투자와 마찬가지로 자산 다각화는 손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행해야 하는 전략입니다.

시장이 약세라면 비트코인보다 알트코인이 더 수익성 있는 선택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집 및 거래 알트코인 시장이 하락 추세일 때 더 많은 수익을 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NB 및 BTC 분석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위의 내용은 느린 시장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불과합니다. 불가피한 하락 추세가 오면 대비해야 합니다. 기술적 분석을 잘 이해하면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돈을 버는 기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