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Lucky Spin Hero Ling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  

2021년 5월 Lucky Spin Hero Ling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   

 

안녕 Vicigers, Spin이 정말 얻기 어렵다면 도대체 누구입니까 ??? Eits, Vicigers를 걱정하지 마십시오. 2021년 5월 초 Lucky Spin 영웅 Ling을 위한 요령과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a la vcgamers.co.id

또한 전체 기사 읽기: 스킨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레벨

Moonton은 Ling 영웅을 제시하여 행운의 스핀 상품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는 특히 플레이어에게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플레이어는 물론 무료로 얻을 수 있지만 이 럭키 스핀에서 먼저 가챠를 해야 합니다. 문제는 가챠가 상당히 높은 운율을 요구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여기서 Vicigers는 이 Ling 영웅을 얻는 데 도움을 주고, Vicigers는 Lucky Spin에서 Ling 영웅을 얻을 수 있는 팁과 요령을 제공할 것입니다.

하루 최대 추첨 100-200 티켓

2021년 5월 Lucky Spin Hero Ling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  
출처 : 드로우슬린

첫 번째 팁은 스핀 20 티켓을 사용하여 하루에 최소 100장, 최대 200장을 추첨하는 것입니다.

Moonton이 행운의 스핀을 방금 업데이트했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경우 서두르지 마십시오. 먼저 하루에 100-200 티켓으로 추첨합니다.

따라서 Vicigers, Lucky Spin 상금이 변경되는 것에 가까워지면 즉시 모든 것을 뽑을 것입니다. 이 Ling 영웅을 얻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티켓을 꺼내십시오.

일반적으로 럭키 스핀에서 영웅을 얻는 것은 스킨을 얻는 것에 비해 상당히 어렵습니다.

Youtube에서 튜토리얼 따라하기

이 두 번째 팁은 YouTube의 자습서를 따릅니다. 이 행운의 스핀 히어로 Ling에게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YouTube 사용자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매우 많은 시청자 수를 보유한 유튜버입니다.

BTW Vicigers는 항상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최신 상태입니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