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Lucky Spin Hero Angela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   

2021년 4월 Lucky Spin Hero Angela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2021년 4월 초 Lucky Spin Hero Angela Mobile Legends를 얻기 위해 알아야 할 트릭과 팁이 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Moonton은 Hero Angela를 제시하여 행운의 스핀 상품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무료로 얻을 수 있지만 먼저 Lucky Spin에서 가챠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는 가챠는 높은 운수를 요구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여기에서 SPIN Esports는 Hero Angela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Lucky Spin에서 Hero Angela를 얻을 수 있는 팁과 요령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무것?

하루 최대 100장 뽑기

2021년 4월 Lucky Spin Hero Angela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   
출처 : google.com

첫 번째 팁은 스핀 20 티켓을 사용하여 하루에 최대 100개의 티켓을 추첨하는 것입니다.

이 행운의 스핀이 Moonton에 의해 방금 업데이트되었으므로 서두르지 마십시오. 긴장을 풀고 하루에 선착순 100개의 티켓으로 추첨하세요.

그래서 럭키스핀 상금이 바뀌기 직전이면 너희들이 바로 다 뽑는다. 이 영웅 안젤라를 얻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티켓을 꺼내십시오.

일반적으로 럭키 스핀에서 영웅을 얻는 것은 스킨을 얻는 것에 비해 상당히 어렵습니다.

Youtube에서 튜토리얼 따라하기

두 번째 팁은 YouTube의 자습서를 따르는 것입니다. 많은 YouTube 사용자가 Lucky Spin Hero Angela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2021년 4월 초 Lucky Spin에서 Hero Angela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입니다. 물론 위의 팁을 따랐음에도 불구하고 행운의 요소도 필요합니다. 스피너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