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Duelist Agent로 Top Frag가 되는 방법!

듀얼리스트와 함께 최고의 프레거가 되는 방법

플레이어 발로란트 확실히 최고의 조각이되어 경기에서 이기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는 발로란트 요원의 역할과 능력치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은 초보자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러한 오해는 종종 한 팀에서 높은 게임 독성으로 이어집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독성, 팀이 게임에서 이기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 읽기 자료는 최고 파편이 무엇인지에 대해 조금 논의하고 결투사 역할을 하는 최고 파편이 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물론 킬이 많은 것이 특정 에이전트의 역할에만 의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결투사 요원에게는 고유한 잠재력과 장점이 있습니다. 자, 아래에서 결투 요원의 잠재력과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Valorant 모바일 게임 플레이 유출, 자세히 알아보기!

TopFrag란?

탑 프래그 용맹
탑 프래그 발로란트. 출처: Twitter/@Rach43l_txt

Top frag는 한 팀에서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사람을 의미하는 FPS 게임의 용어입니다. 한 팀에서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하는 것은 그 자체로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대부분의 상위 프래그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더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Valorant 플레이어는 종종 top frag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다른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팀에서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하는 것은 자부심의 문제입니다. 킬 수에서 1위를 차지한다는 것은 그가 적과의 결투에서 항상 승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 표시된 것처럼 Jett와 Reyna는 각 팀의 최고 또는 최고 파편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들은 결투사라는 역할에 따라 고유한 능력으로 인해 장단점이 있는 결투사 요원입니다. 이러한 능력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시 Jett가 나쁜 상황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도록 Jett에 속합니다.

Valorant 카테고리는 새로운 기능일 수 있지만 Valorant의 게임 플레이는 이전의 많은 FPS 게임이 사용했던 FPS 팀 구조에서 비롯됩니다. 각 Valorant 에이전트 역할은 장르 생성 이후 존재해 온 여러 FPS 플레이어 역할을 기반으로 합니다. 매우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결투사입니다.

이 듀얼리스트 역할은 공격적인 역할이며 감히 해당 지역에 진입하여 공격을 시작하려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현재 에이전트는 6명 결투사 Vicigers가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Jett, Neon, Phoenix, Raze, Reyna, Yoru입니다.

하지만 결투 요원이 항상 최고 수비수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최고 조각이 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와 함께?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반드시 숙달해야 하는 4명의 발로란트 이니시에이팅 에이전트

듀얼리스트로 탑 프래그가 되는 방법

조준 및 워밍업 연습

사격장
사격장. 출처: 유튜브/마에스트로

Vicigers가 Valorant에서 순위를 올리기 전에 워밍업을 통해 조준을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밍업하기에 좋은 곳은 연습장과 데스매치입니다. 연습장에서 워밍업을 하면 듀얼리스트와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때 근육 기억력이 훈련됩니다.

데스매치는 조준과 워밍업을 훈련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모드이기도 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무작위로 선택된 맵에서 기술이나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서로를 죽일 수 있습니다.

데스매치 모드에서 조준을 연습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맵에 무작위로 배치되어 배치를 연습하기 때문에 매우 영향력이 큽니다. 십자선 징계. 놓기 십자선 적을 공격할 때 영역의 모서리를 엿보기 위해 순위 모드에서 실제로 사용됩니다.

안정적인 조준과 빠른 반사 신경으로 듀얼리스트 요원은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프래그가 된다는 것은 먼저 적을 죽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듀얼리스트 에이전트는 이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Vicigers의 조준 및 근육 반사 신경이 훈련되도록 푸쉬 랭크 전에 워밍업을 유지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또한 읽기: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기술/능력을 효율적으로 사용

어빌리티 듀얼리스트
어빌리티 듀얼리스트. 출처: YouTube/HowToNoodle

많은 듀얼리스트 플레이어는 적을 공격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다른 팀원이 먼저 시작하기를 기다립니다. 듀얼리스트 에이전트가 먼저 공격해야 하므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듀얼리스트 에이전트는 사용 가능한 능력 중 일부가 듀얼리스트 플레이어에게 이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적을 공격하고 먼저 영역에 진입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 중 하나는 대시 제트 요원에 의해. 대시 이를 통해 Jett는 해당 지역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고 불리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블래스트 팩 또는 학생 가방 Raze 요원에 의한 것은 듀얼리스트 요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잘 입는다면 학생 가방, 레이즈는 적에게 거의 보이지 않는 곳으로 적에게 눈에 띄지 않는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엿보기

피크 미드 용맹
피크 미드 발로란트. 출처: YouTube/LucasFL99

이 되다 탑 프레거 특히 라운드 초반에 팀이 적을 더 쉽게 공격할 수 있도록 많은 킬이 필요합니다. 어느 쪽이든 첫 번째 킬을 얻거나 첫 피 와 함께 몰래 엿보다 또는 적극적으로 각도를 유지하십시오.

듀얼리스트 요원은 조준할 수 있는 기술이나 능력이 있기 때문에 조준할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그의 능력 중 하나는 Gatecrash 요루의. 이 능력을 통해 Yoru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 안전한 곳으로.

능력 삼키다 그리고 해고하다 또한 그녀의 엿보기로 Reyna를 돕습니다. 삼키다 Reyna가 적을 죽인 후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해고하다 또한 Reyna가 일을 한 후 안전한 곳으로 탈출하도록 도왔습니다. 몰래 엿보다. 이 능력은 Reyna가 적의 사격에 면역이 되지만 쏠 수 없도록 합니다.

어떻게 될지에 대한 팁입니다. 탑 프레거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도록 도우면서 많은 킬을 기록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발로란트 스킨을 갖고 싶으신가요? 발로란트 포인트를 충전하자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