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터미네이터 탑 5

PMPL ID 시즌 3 터미네이터 탑 5

PMPL ID 시즌 3에서 많은 킬 포인트를 기록하며 탑 터미네이터가 된 5명의 선수를 소개합니다!

PUBG 모바일 프로 리그(PMPL) 시즌 3가 종료되고 타이틀은 Geek Fam ID 팀에게 돌아갔고, 나중에 PMPL Sea Finals까지 진출했습니다!

어제 경기에서 우리는 약체 팀들이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많은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PMPL ID 시즌3에서 많은 킬을 기록하며 탑 터미네이터에 등극한 선수들.

뜻밖에도 GG Gids 선수 중 한 명이 이번 토너먼트에서 Top 5 터미네이터가 되었습니다. 여전히 잠재적 인 플레이어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PMPL ID 시즌 3 터미네이터 탑 5!

PUBG Mobile Esports ID에서 가져온 게시물과 데이터를 보면 BTR Ryzen이 1위를 차지합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상위 3개 순위조차 Ryzen, Zuxxy 및 Luxxy의 순서로 Bigetron Red Aliens의 명단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그 뒤에는 GG Gids의 Star와 Aura Esports의 Jayden이 있습니다. 이 중 5명은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다음은 이번 시즌 Top 5 터미네이터의 순서입니다.

  • BTR Ryzen 155킬
  • 129명을 처치한 BTR Zuxxy
  • 125명을 처치한 BTR Luxxy
  • 123킬을 기록한 GDGIDS Star
  • 오라 제이든 122킬
PMPL ID 시즌 3 터미네이터 탑 5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그 뒤에도 6위 이하의 킬 포인트가 매우 높고 심지어 100킬을 초과하기도 합니다.

또한 읽기 BTR Ryzen이 1경기에서 11킬을 달성했습니다!

이제 인도네시아의 PUBG Mobile이 성장하고 있으며 큰 팀도 질 기회가 있다는 논의가 된 것과 같습니다.

이전에 본 적 없는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이 Pro Player Scene에 등장했을 때 인도네시아 Pro Players에게는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