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에서 초보자가 저지르는 5가지 일반적인 실수

감정가에 따르면 계략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는 계략 특히 경험이 없는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상당히 복잡합니다. 배틀로얄 게임플레이 및 내부 메커니즘 계략.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메커니즘이 얼마나 복잡한지를 고려할 때 계략 요즘에는 최고의 Fortnite 플레이어조차도 이상한 실수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초보자또는 "초보자"는 피할 수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신규 플레이어가 극복할 수 없는 특정 실수, 즉 플레이어에게 막대한 비용을 초래할 수 있는 실수가 있습니다. 대략, 뭐 괜찮아요?

#오류 번호 1 – 아니요 업그레이드, 대신 비상 무기를 사용하여 계절 6

두 번째 주에 Fortnite 시즌 6을 통해 플레이어는 기능에 익숙해졌습니다. 공예 에 새롭게 소개된 계략. 하지만 아직 그 과정을 모르는 초보자들이 있습니다. 공예 포트나이트에서. 그 결과 그들은 저급 무기를 대신 사용했습니다. 제작 업그레이드 같은 수준을 위해. 팁과 요령-그의 아래 튜토리얼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오류 번호 2 – 빌드 및 편집 불가 구조

메커니즘 고려 게임 플레이 Fortnite, 구축 및 편집 구조물 생존에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구조는 건물의 일종으로, 그게 다야. 그러나 보호용 건물 구조를 만들고 편집하는 전체 프로세스를 마스터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물론 이것은 초보자가 Fortnite에서 구축하고 편집하는 데 끔찍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건축 및 편집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구조물 Fortnit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글쎄, 튜토리얼은 아래 비디오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오류 번호 삼 - 약탈 시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음 상자

플레이어가 약탈을 시도할 때마다 보급품 또는 가슴 높은 수준에서는 끊임없이 주변을 확인하고 구조물을 피난처로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초보자들이 아무런 보호 장치 없이 보급품 약탈의 위험성을 평가하지 못하는 데 있었습니다. 이것은 종종 플레이어가 멀리 숨어있는 적에 의해 제거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보급품 같은 것.

#오류 번호 4 – 피해자가 되십시오 박스 파이트 용이하게

이것은 틀림없이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가장 힘든 전투 모드 중 하나입니다. 상자 싸움 플레이어가 비슷한 구조 안에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상자 그리드와 같은 구조 내부에 있는 하나의 타일 내에서 적과 싸우십시오.

글쎄, 위는 하나의 예입니다 수중 상자 싸움, 얘들아! 이 전투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무기 모드와 무기 모드 사이를 빠르게 전환해야 합니다. 빌드 모드 적을 쓰러뜨리려고 할 때. 전체 프로세스는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더 잘하는 유일한 방법은 연습하는 것입니다.

#오류 번호 5 – 반복적으로 죽은 이유 추락 피해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가장 창피하게 죽는 방법 계략 멀티플레이어 이것은 자체 제거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Fortnite의 초보자에 관한 한 그들은 추락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후 죽는 기술에 탁월한 것 같습니다.

Fortnite에서 지어진 건물은 상당히 높은 높이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는 종종 그러한 구조물과 절벽에서 떨어지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또한 이러한 플레이어는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글라이더 그들이 빨리 기절하기 위해 땅에 떨어졌을 때.

그래서 그것들은 모두 가장 흔한 실수였습니다. 초보자 하다. 그래 놀아보자 계략 흥미진진합니다. 원하는 경우에도 어렵습니다. 프로 선수 분명히 그래, 헤헤헤. 익숙하기 때문에 정상이라는 속담은 사람들이 익숙할지도 모르는 문구입니다. 초보자 무언가를 처음부터 시작하려면 적응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