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최고의 게임 토큰 5개

갓즈 언체인드

게임 내 통화인 게임 토큰은 NFT(Non Fungible Tokens), 아바타, 무기, 캐릭터를 포함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의 특정 레벨에 대한 특별 액세스 권한도 부여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게임 토큰 현재 할인된 가격으로 2022년 9월에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렴하고 좋은 게임 토큰 목록

다음은 자산을 늘리기 위해 구매할 수 있는 5가지 게임 토큰입니다. 가격은 IDR 10,000을 넘지 않습니다.

데시메이트(DIO)

데시메이트(DIO)
최고의 게임 토큰 Decimated (DIO)

소멸, 사이버펑크 요소가 포함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다른 플레이어와 충돌하거나 협력하고, 전리품을 수집하고, 항목이나 VIP를 새로운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합법적이거나 금지된 자원을 수집 및 판매하고, 전설적인 생물을 사냥하고, 영토를 점령하고, 갱단을 위한 은신처를 건설하세요.

이 으스스한 설정에서 플레이어는 재료, 기술, 디지털 화폐 회수, 차량 수리, 기지 건설, 대피소 강화, 현상금 수집, 매복, 약탈 또는 거래를 통해 PvP 또는 Pv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라바다(CRA)

크라바다(CRA)
최고의 게임 토큰 Crabada (CRA)

인게임 NFT 플레이 투 언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세 마리의 게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여 TUS(Treasure Under Sea)라는 게임 내 머니를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이닝 파티(게 3마리)를 사용하여 이 게임에서 보물을 채굴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마이닝 파티를 제어하고 약탈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Idle Crabadas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임대하여 용병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키퍼(ZOO)

주키퍼(ZOO)
최고의 게임 토큰 ZooKeeper (ZOO)

독특한 멀티체인 dApp인 ZooKeeper는 ZooNFT를 활용하여 채굴 유동성을 향상시키고 현재 Avalanche 및 Wanchain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Zookeeper의 자체 유틸리티 토큰($ZOO)은 DEX 유동성 공급자에게 보상 팜(LP)으로 제공됩니다.

플레이어에게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농업 모험을 선사하십시오. 다양하고 매혹적인 NFT 게임 경험을 만들어 더 나은 채굴 지불금을 즐길 수 있습니다.

REVV(리브브)

REVV(리브브)
최고의 게임 토큰 REVV(REVV)

REVV Motorsport 에코시스템은 모든 게임에서 Play-and-Earn 기반에서 실행됩니다. 이 방법은 환상적이고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촉진하는 것과는 별개로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는 데 이상적입니다.

"Play-to-Earn" 측면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커뮤니티에 대한 기여에 대해 디지털 자산/암호화폐의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추천 NFT 게임

알투라(ALU)

알투라(ALU)
알투라 최고의 게임토큰(ALU)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Altura는 게임 디자이너가 게임 내 상품을 나타내는 스마트 NFT를 생성, 거래 및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mart NFT에는 특정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동적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 NFT를 사용하면 탈중앙화된 게임 내 개체가 보편화되어 표준 NFT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다양한 잠재적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면책 조항: 이 기사는 거래 또는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암호 화폐를 구입하거나 서비스에 투자하기 전에 항상 조사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