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r Bracket의 The Valley에 의해 M4에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토닥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대표 중 하나는 TODAK 팀입니다. 팀은 매우 유망한 성능으로 M4 World Championship을 시작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여행을 계속하지 못했습니다. M4 어제 2023년 1월 10일 플레이오프 승자조 단계에서 북미 팀인 The Valley에 패한 후.

비록 집으로 돌아가야 했지만, 단 한 번의 패배도 겪지 않은 조별리그의 여정을 보며 말레이시아에서 온 팀의 여정은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읽기: 페인풀 그록 빌드 아이템 2023 버전 RRQ R7입니다.

그룹 스테이지에서 TODAK의 유망한 모습

그룹 스테이지 M4
셋째 날 M4 그룹 스테이지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TODAK은 B조에서 간신히 승리한 말레이시아 팀입니다.

M4의 초기 단계는 TODAK에게 매우 매끄럽게 보였습니다. Malvinas Gaming에 대한 승리로 M4에 데뷔한 그들은 말레이시아의 이 팀을 과소평가할 수 없음을 증명했습니다.

다음 경기는 반대다. 오닉 e스포츠, 인도네시아 대표 중 한 명. 이번에도 토닥은 유망한 활약을 펼치며 단 16분 만에 조별리그 2차전 승리를 확정지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MDH Esports와의 승리 덕분에 3-0의 점수로 그룹 스테이지 단계를 마감했습니다. 경기도 단 13분 만에 순식간에 끝났다.

B조에서 승리하면 당연히 승자조 진출권을 얻습니다. 녹아웃 스테이지 / 플레이오프. 상위 브래킷 자리를 갖는 것은 해당 브래킷에서 패배해야 하는 경우 여전히 기회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말레이시아 팀은 아쉽게 패자조에 먼저 뛰어들어야 했습니다. 청새치 로고가 있는 팀의 M4 플레이오프는 어떤지 궁금하시죠? 자, 아래에서 그들의 플레이오프 여정에 대한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4의 고통스러운 베네데타 빌드 2023 BLCK EDWARD 버전

타이트한 플레이오프 경기

TODAK vs RRQ 호시 어퍼 브라켓 매치
RRQ Hoshi의 승자조에서 TODAK에 대한 승리.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TODAK 팀은 M4 챔피언을 얻기 위해 M4 플레이오프 개막의 빡빡한 시작을 거쳐야 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인도네시아 팀 viz를 만났습니다. RRQ 호시.

승자조에서 열린 이 회의는 RRQ Hoshi가 TODAK을 상대로 연속 승리를 거둔 기록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3-0의 점수로 Best of 5에서 우승했습니다. RRQ Hoshi는 인도네시아 대표로 3경기 연속 깔끔한 플레이로 우승을 차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팀 간의 경기는 매우 치열했습니다. 각 플레이어가 킬과 픽 오프를 교환하는 싸움을 꽤 자주했기 때문입니다.

RRQ Hoshi와 TODAK의 승자조 경기는 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은 26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M4 플레이오프 단계에서 가장 긴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패배를 강요당하는 TONOT은 토너먼트에서 여정을 계속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Lower Bracket을 통해 올해 가장 권위있는. 지면 집에 돌아가 트로피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한 경기가 결정적이다.

또한 읽기: M4 월드 챔피언십 녹아웃 스테이지 완료 일정

M4가 아닌 여정의 끝

The Valley에 총 패배
M4 월드 챔피언십에서의 마지막 패배. 출처: 인스타그램/@todakmlbb

불행히도 TODAK은 팀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북아메리카 더 밸리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압도적인 0-2 패배는 그들이 M4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 여정을 계속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첫 경기에서 양 팀은 매우 공격적인 경기를 펼쳤다. 서로의 픽오프를 노리며 객관적인 경쟁을 벌이던 1차전은 후반 15분까지 충분히 길게 진행됐으며, 더밸리는 1차전에서 버프의 도움으로 간신히 1차전을 마감했다. 주님.

두 번째 게임은 더 치열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 말레이시아 대표 팀에게 매우 중요한 결정적인 게임으로 TODAK은 상당히 견고한 저항을 보였습니다.

불행히도 저항군은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Valley는 게임 초반에 Basic the Gold Laner의 Triple Kill 덕분에 우위를 점했습니다. 베아트릭스, 그러나 TODAK은 계속해서 보류하고 두 번째 게임을 20분으로 가져왔습니다.

마침내 The Valley는 Lord 버프를 다시 가져와 다음 플레이오프 단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승리를 봉인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 우승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에서 고전한 TODAK에게는 좋은 시도입니다. 그들은 이전에 참가했던 M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 가장 낮은 순위인 9-12위를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M4 World Championship에서 TODAK의 여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TODAK을 위해 계속 싸우고 포기하지 마세요!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