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에서 최신 영웅 Johnson을 사용하는 팁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 플레이어라면 Johnson의 영웅이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내구력과 멈출 수 없는 기절 기술을 갖춘 매우 강력한 탱크 역할입니다. 이 영웅의 독창성은 자동차로 변신하여 팀원을 지도 곳곳으로 데려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Johnson의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이 영웅은 드래프트 픽 모드에서 금지되었음에 틀림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이 상대방에 의해 금지된 상태에서 벗어나면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존슨 영웅 사용에 대한 최신 팁이 있습니다. 영웅이 궁극 모드에 있거나 자동차가 될 때 No를 발행하는 Johnson의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도록 Hero Johnson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 플레이

  1. Johnson의 기술 이해
  • 일렉트로 에어백이라는 패시브 스킬. HP가 30% 미만일 때 Johnson은 10초 동안 보호막을 얻고 300(+ 총 물리 방어력 700%)을 흡수합니다. 하지만 이 스킬의 쿨타임은 100초로 상당히 길다.
  • 스킬 1은 치명적인 집게발입니다. 이 스킬에서 존슨은 용도에 따라 지정된 방향으로 스패너를 던집니다. 이 스킬은 150(+200% 총 물리 방어력)을 부여한 후 0.8초 동안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
  • 기술 2는 Electromag Rays입니다. Hero Johson은 앞으로 공격하여 100 +40%의 총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 외에도 스킬 2는 상대에게 슬로우 효과도 줍니다.
  • 스킬 3은 래피드 터치다운입니다. Hero Johnson은 자동차로 변신한 다음 친구의 영웅 중 하나를 데려옵니다. Johnson은 걸으며 상대를 때리면 300+160%에서 525+280%의 총 마법력을 제공하면서 1초 동안 그를 기절시킵니다.
  1. Johnson에서 빌드 아이템 사용

Mobile Legend를 플레이할 때 빌드가 중요합니다. 빌드가 승리를 좌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존슨의 영웅에게 이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Courage Mask, Magic Shoes, Fleeting Time, Antique Cuirass, Athena 's Shield 및 Immortality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Johnson의 영웅이 강력한 방어력을 갖게 해줍니다.

  1. 마스터 존슨의 얼티밋 스킬

궁극기를 마스터하지 않으면 GG를 플레이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존슨은 궁극기에서 이점이 있는 흥미로운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Johnson의 궁극기를 마스터한 플레이어는 벽이나 포탑에 부딪히지 않고 맵을 둘러쌀 수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그러나 혼란스럽다면 아래에 제시된 팁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먼저, 포탑, 벽, 턴을 시작으로 맵의 모든 내용을 외워야 합니다. 그런 다음 궁극기를 할 때 Johnson이 통과할 수 있는 경로를 배워야 합니다. 위와 같은 스킬은 패트릭이나 제스 노 리미트 등 존슨의 프로 선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그 후에 johson을 연주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모드나 클래식 모드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끔 순위 모드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1. 바 연주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이 되려면 각 영웅의 능력을 이해해야 합니다. 지도를 열거나, 전쟁을 시작하거나, 적군을 공격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것을 함부로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부주의하면 그냥 피더로 죽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Johnson을 사용하여 바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미니맵에 적이 있을 때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둘째, Oddete, Badang, Aurora 또는 기타 Marksmann 및 Assassin 영웅과 같이 Johnson의 콤보가 될 수 있는 팀원을 데려옵니다. 기지 또는 포탑 내부의 적을 공격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Johson에 대항하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Grock, Akai, Sun 및 Karrie가 있습니다. Johnson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카운터 영웅 중 일부를 인식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